전북축구팬들과 전주KCC농구팬들모임(서포터즈) 회원들간의 커뮤니케이션 ????
야구단혜택발표하면 곧바로 연합해서 똑같은혜택달라고 집단행동 들어갈거라는데 이런말진짜있었던건가요???
그분말씀듣고 제가 정리해본글은 다음과같거든요?
전북은 야구단을 수원시에빼앗길확률이 99%이상이라고봐야할겁니다.
문제는 그럼에도 야구단을유치하기위해 혜택을을내걸것이며 축구와 농구팬들은 이 혜택에 모든 초점을 맞추고있습니다.
야구단을 유치하던 유치못하던 그혜택을 축구와 농구쪽으로 똑같이 가져오자는 명분을 얻을수있다는것이지요.
또한 전주시는 경기장 신축 1600억원정도의 여유자금이있습니다. 전주종합운동장과 야구장을 허물면서 입지가좋은 그자리에 롯데그룹 백화점과 호텔등이 들어섭니다.
그대신 롯데그룹측에서는 종합운동장과 야구장을 신축해주겟다고 발표한상황이구요.
여기서 종합운동장은 건설할수밖에없을것이고
야구팀을 유치하지못한다면 그 야구장을건설할 700~800억원정도의 여유자금이 생기는 것이죠.
농구팬들과 축구팬들은 야구팀을유치못한다면 이돈을 500~600억원은 농구장신축에 200~300억원은 축구장 리모델링에써야한다고주장할예정이라고합니다.
또한 야구단에내걸것이확실시되는
1. 25년 구장무료임대
2. 구장운영권보장
3. 구장식음료사업권보장
4. 매점운영권보장
5. 관중수익권보장
6. A보드 광고료보장
이 혜택들도 축구단과 농구단에 똑같이 요구할 것이라고합니다.
야구팀유치경쟁을 오히려 기회로보고있는 전북의 축구팬들과 농구팬들입니다.
-------------------------
그분말씀대로라면 대충 이런시나리오가나오는데요. 진짜 이런말오고갔던건가요???
첫댓글 종합운동장 자리에 백화점 들어오나요????서신동 백화점 외에 거기에도 들어와요??
뭐 짓는다고 하더라구요. 종합이랑 야구장은 전주성 옆으로 쫘르륵 짓는다고
그자리에 백화점하고 호텔 시네마 마트 다들어온다네요.
서신동하고 종합운동장하고 바로 앞인데....
지금 밖으로 꺼내서 별로 좋을 게 없는 사안같은데요 알아도 모르는 척 하시지
곧지우겠습니다. 전북 서포터즈분들 알고계신분있나해서 그게궁금해서요.
제발 축구팬도 목소리냅시다!!!
느바에선 수원팬들이 이러는걸 정신병자로 보는구나ㅋㅋ
곧 지우신다면서 아직까지 글이 남아있네요. 지금 밖으로 꺼내서 좋은 얘기는 아닌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