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정체성 사수(大韓民國正體性死守)!
-장하다! 춘천의 김진태 국회의원-
2012년 9월 22일 14:00 부터 17시 까지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 3가 67-1에 위치한 춘천시민 복지회관(033-251-3853). 지하 1층 대강당에서 국제외교안보포럼(이사장 김현욱)과 대한민국정체성수호포럼(공동대표. 김찬수. 서석구)이 공동주최하는 세미나 발표회가 열렸었다.
전체적 행사 참여 인사들은 전국에서 모인 200여명의 우국지사들이었는데 이 안보강연 행사를 격려하기 위해 춘천시 출신 김진태 국회의원이 격려사를 하였다. 김진태(48세)의원은 17년 동안 법조인으로 검사 직에 봉직한 반공 애국관이 투철하고 강원도 전지역에서 도민들에게 신뢰감을 한몸에 받는 공직자이다.
김진태 의원은 인혁당 사건 전말에 대하여 법리적인 관점에서 정확한 해설을 하여 참여자들에게 우레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 그로서 춘천지역에서 파생된 김진태 의원의 격려사로서 운동권 좌파들의 공작 전모가 속시원하게 파헤쳐 졌다.인혁당 사건은 민주주의 발전을 가장하고 진보란 명분으로 공산주의 프락치들의 준동으로 야기 된 반 국가적 매국행위였던 것이다.
지금 299석의 국회의원 중 김진태 의원만이 인혁당 사건에 관하여 법리적 접근이 어떻게 이루어져서 이제까지 오게 되었나를 명확하게 설명하며 국민 모두의 마음에 접근하고 있다. 이로서 김진태 국회의원은 대한민국 정체성 사수에 앞장서는 대한민국 정치인으로서 주목을 받게 된 것이다.
이후 김진태 의원은 대한민국 우리 조국 정체성 수호자로 그 족적이 괄목할 만 하였다. 그 한가지가 2013년 4월 25일 국회에서의 대정부 질문 과정에서 보여준 그의 국가관 모습이었다. 이로서 김진태 의원은 대한민국을 공산주의를 미화하고 대한민국 정체성을 폄훼하며 그 행각으로 정치적 발판을 구축하며 야당을 중심으로 행세해온, 소신이 대중 없어 엉뚱한데로 번져 나가는 썩어 빠진 대다수의 기웃거리기만 하고 혹세무민하는 모든 국회의원들에게 애국하는 국가정체성사수 정치가 어떠해야 하는가의 정치적 쐐기를 박아 놓았다. 다음 동영상은 김진태 의원이 국회에서 어떻게 대한민국 정체성을 사수하는가를 보여준 애국적 정치활동 모습이다.
그는 이제 18대 대선에서 승리로 보여준, 박근혜 새정부를 탄생케한 대한민국 국민앞에서 애국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반공의지를 강하게 포고하고 있다. 이로서 강원도 춘천지역 출신의 김진태 국회의원은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 총애받는 국회의원중 가장 용기있고 정치적 장래가 촉망되는 선량이 되었다. 2013. 4월 26일. 춘천에서 대한민국정체성수호포럼 공동대표 화곡 김찬수.
종북척결 전사 김진태의 위대한 대정부질문 영상!!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