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에 또 다시 사고주의보가 울렸다.
구혜선은 27일 오전 경남 창원에서 KBS 2TV '꽃보다 남자'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경북 문경 근처에서 접촉사고를 당했다. '꽃보다 남자' 주요 출연진이 교통사고를 모두 당한 셈이다.
다행히 이번 사고가 경미해 구혜선은 큰 부상은 입지 않았다. 현재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 입원해 정밀 검사를 받고 있다.
구혜선은 이미 최근 서울 강남의 한 수영장에서 '꽃보다 남자' 촬영 도중 머리를 다쳐 이틀 간 입원한 바 있다. 더욱이 구혜선을 제외한 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 등 F4 멤버들도 모두 '꽃보다 남자' 촬영 기간에 교통사고를 당해 드라마 관계자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계속 사고가 일어나 안타까울 뿐"이라며 "조금 더 안전에 신경을 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혜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뉴스엔과 전화통화에서 "창원에서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사고를 당했다"며 "다행히 사고 규모가 작아 큰 부상은 입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서울 한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고 있다"며 "몸 상태가 좋지 않은데다 여러 검사가 기다리고 있어 오늘 촬영은 힘들 듯 보인다"고 말했다.
이것 역시 작은 원인을 이루어 말하자면 촬영장에 찾아가는 사람들 때문이겠죠 ?
= 급히 촬영을 끝내고 찾아온 사람들 때문에 빨리 차에 탑승해 다른 촬영장으로 옮기느라 빨리가다가 약간의 접촉사고를 ..
아무리 그래도 촬영장을 찾아가는건 ... 꽃남 출연진들의 건강을 해치는 일로 볼수도있겠네요 ..
이젠 다시 사고같은건 안났으면 좋겠네요 .
★ 아 그리고 민호오빠 , 사고로 인해 다리에 철심 박았잖아요 ? 그걸 빨리 빼내야해서
찍은 촬영분 빼고 꽃보다 남자 를 다다음주 쯤엔 못볼수도 있습니다 .
★ 민호오빠 건강을 위해 꽃남을 못보더라도 꾹 참고 다 나으실때까지 기다려요 ★
이젠 다시 사고같은것 안나길 바랄게요 ♥
첫댓글 빨리 나으세요ㅠㅠㅠ
혜선언니 빨리 나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