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를 원하는 투자자분들의 투자 흐름은 과거부터 계속해서 바뀌었습니다. 토지를 사는 것부터 시작해서 아파트나 최고급 주거 상품 등을 구매했다가 현재는 여러 가지 정부의 부동산 규제로 인해 수익형 부동산 상품이 그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단기간에 시세 차익을 바랄 수도 있으면서 고정적인 안정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만으로도 부동산 업계에서 이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을 만족하려면 여러 가지 조건이 조금 필요한데요. 그중에 가장 큰 원인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입지 조건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상품으로 해석되는 울릉도라마다호텔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당 사업지는 울릉도 사동리에 공급되는 대규모 생활형 숙박시설로서 지하 2층부터 지상 13층까지 총 261실의 규모로 만들어져 있으며 7.5평이 253실 그리고 15평이 8실로 규모 되어 있으며 1층부터 2층까지는 총 2개 실로 되어 있는 근린생활시설이 입주가 이루어지어 있습니다. 해당 지역은 동해에서 육지를 바라봤을 때 약 3시간 거리가 걸리는데요. 가장 좋은 장점으로 천혜의 비경을 갖추고 있으므로 관광객분들이 울릉도를 찾아왔을 때 이곳을 이용할 확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주변에는 인접한 섬이 없게 고립되어 있다는 특성 때문에 라마다 호텔 같은 최고급 숙박시설에서 지내고자 하는 사람들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특히 이런 위락형 시설 같은 경우 내륙에 조성되게 되면 일반적인 관광지에서는 그 인기도가 굉장히 떨어지겠지만 현장은 근처 중심으로 위와 같은 레벨에 건물이 없으므로 이용하시는 분들의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군청이 자리 잡은 도동을 중심으로 각종 행정시설과 음식업 숙박업 등이 밀집되어 있는데요. 차량으로 5분 정도면 갈 수 있으므로 이곳의 안정적인 편의 시설이 바로 장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현재 울릉도는 여객선을 이용해서 여러 지역에서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서 있습니다. 포항, 묵호황, 강릉항 등에서 접근할 수 있으며 향후 비행기를 통한 공항이 신설되면 이곳으로 들어올 수 있는 접근성이 훨씬 증대됩니다. 섬 전체를 돌 수 있는 일주도로가 개통되어 현재 관광 편의성이 확 올라간 상태입니다.
게다가 육지와 굉장히 먼 거리에 떨어져 있는 상태라서 자연환경이 매우 잘 보존되어 있어 오시는 분들은 바다 전망과 더불어 맑은 공기를 마시며 힐링할 수 있겠습니다. 울릉도 중앙에 있는 산 지역과 섬을 둘러싼 바다가 있는 지형인 관광자원은 오시는 분들에 있어서 지친 일상에 정말 힐링이 되는 아주 좋은 시간을 보낼 수가 있을 겁니다.
라마다 울릉도 호텔은 독도로 진입할 수 있는 유일한 길목이므로 만약 날씨가 받쳐준다고 하면은 원할 때 독도로 들어가 볼 수도 있는 환경이라 내국인 관광객의 비율이 99% 이상이며 이로 인해 안정적인 매출 수요를 기대할 수가 있습니다.
당 현장은 개발 호재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공항 신설입니다. 배로 3시간 정도 걸리는 교통 환경이 때로는 날씨에 따라 운행이 안 될 수도 있는데요. 그와 반면 조금 우회해서 가더라도 날씨에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항공기를 이용하게 되면 교통환경이 개선되기 때문에 향후 서울 김포공항에서도 약 한 시간 만에 갈 수 있는 대형 호재로서 이것이 완공되게 되면 라마다 호텔에 프리미엄은 더욱더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다음 개발 호재입니다.
바로 울릉도에 사동항을 개발하여 5천 톤급의 크루즈 여객선을 유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인데요. 육지와 섬을 이어주는 관광 사업화의 활성화를 예상할 수 있으며 이것은 신규 사업으로 진행되는 부분이라 원래는 없던 수요를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으로 인한 기대 수요가 매우 많아 라마다 호텔의 미래 가치가 더욱 올라갑니다.
현재 21년 10월 기항을 목표로 2단계 저 반 시설 축조 공사를 하고 있는데요. 울릉도라마다호텔이 가질 수 있는 매출 증대에 대한 기본적인 요소로 바로 을 꼽고 있으므로 이렇게 공항 개발이나 대형 크루즈 여객선 호재가 완공이 끝날 시 대규모 관광객들이 유치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울릉도에 있는 대단히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많은 명소가 형성되어 있는데요.
섬에 끝에서 끝까지 차를 이용하여 35분 정도면 접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명소로 일컫는 곳을 아주 편리하게 이동할 수가 있어 뛰어난 바다의 경관과 일출 전망대 그리고 봉래폭포를 비롯한 독도 전망대와 케이블카까지도 마음만 먹는다면 하루 안에 다 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아담하지만 아름다운 모습에 오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거기에 탁 트인 평지로 유명한 나리분지와 국내에서 울릉도를 찾으시는 분들의 3대 절경 중 하나인 성인봉과 삼선암 등에도 가볼 수가 있습니다.
바닷속에는 수 중창을 통해서 바라볼 수 있는 천연 아쿠아리움 천부회 중 전망대가 있어 이곳을 찾아오는 가족 단위 분들이 좋아하실 것으로 예정됩니다. 이곳에는 특성상 내국인 관광객들이 많아서 장기적인 코로나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는 비대면 휴양지로서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울릉도를 통틀어 전체 279개의 숙박업소 중에 이 정도 레벨의 호텔급 숙박시설은 20%도 채 되지 않습니다. 굉장히 희소성이 높아 일정 클래스 이상을 원하시는 관람객들에게 그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이런 생활형 숙박 시설은 공실률이 굉장히 낮은데요. 요새 유행하는 부동산 매매 상품 중에 인기도가 가장 높을뿐더러 정부에서 규제하고 있는 부동산 관련 법이나 기타 주택 수의 제한으로 인해 통장에 돈이 많아도 투자할 곳이 없다는 투자자들의 비명이 연속으로 들림으로 인해 이런 생활형 숙박시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좋은 호실을 먼저 선점하심으로 인해 추후 임대수익과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이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울릉도라마다호텔 분양 정보였습니다.
#라마다울릉
#울릉도라마다호텔
#울릉도분양
#울릉도레지던스분양
#울릉도생활형숙박시설분양
#울릉도생숙
#울릉도호재
#울릉도라마다분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