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7200꼬물입니닷!! 사지맛소!! 글거 SK광고 바꾸지욧???
저는 원래는 KTF를 사용하다 IM-7200폰에 반해서 M-bank하는 아는 친구에게 샀습니다.
그런데 제가 산 기계가 불량인건지 구입한지 8일만에 고장이 났습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어서...액정화면이 처음에는 상하반전만 되더니 그다음엔 갑자기 좌우반전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원상태로 돌아올려니 했는데... 어이없게도 좌우상하반전 모두 다 되어서 문자가 와도... 전화가 와도... 정말 답답해 하고 있는 상황이었죠...그러다가 갑자기 전원이 꺼지고... 그래서 그 친구에게 전화해서 폰이 이상하다고 말했죠...
그러니깐 이 친구도 황당해 하며 교품을 해준다고 하더군요... 이때 환불했어야 하는건데...
저도 아무생각 없이 알았다고 교품하길 기다렸죠...
일주일뒤에 폰이 왔다고 교품을 받았는데 바빠서 사진과 동영상 찍었는거 다 날리고 벨소리 몇 개만 받고 전호부만 적외선으로 수신받고 돌려줬습니다...
이때 준 요금으로 노래 세 개만 다운받아서 모 세 개쯤이야...라고 생각하며 요금에 민감하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누가 또 고장날 줄 알았을까요...
정말 황당하게도 교품한지 일주일도 채 안되어서 사진찍는데 폰이 다운되더군요...것두 일이분이면 그럴려니 생각하겠죠..그런데 전원을 켰다껐다 했지만 2시간동안 폰은 안되더군요... 첨엔 내가 실수했는가 싶어서 그럴려니 했는데... 처음 그러구 나서 삼일동안 폰이 다운되는게 5번이나 그러더군요...그래서 또 교품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 원래 물건사면 그럴려니하고 쓰는 사람인데... 이 폰은 미쳤는지 사람 돌아버리게 하더군요... 교품 두 번째 받은 폰도 역시나 마찬가지로 오작동...
정말 제가 재수 없을려고 하는건지... 제 주위에 있는 같은 기종의 폰 사용하는 사람들 그거 잘 사용하고 있더군요... 저눈 계속 교품하면서 준과 네이트에서 컨텐츠 다운받은거 날리고 또 고장날까봐 정말 조심히 다뤘습니다.. 그러면 뭐합니까???????
이번에는 TTL 타임 요금제 사용하는데 삼분이면 계속 폰 전원이 꺼집니다. 처음엔 상대편한테 화냈죠.. 그런데 알고보니 제 폰이 이상한거였습니다. 오래 통화하면 4분... 3분이상통화해야지 요금제룰 쓰는 의미가 있는데... 미친폰 때문에 돈은 돈대로 깨지고..스트레스는 스트레스대로 받고... 그래서 그 친구한테 또 폰이 이상하다고 폰 증상을 말하니깐 또 교품해준다네요...새로 교품 받은지 5일만에 그런일이있어서요...
참을대로 참다가 폭발해서 114에 전화해서 폰이 이상해서 도저히 사용못하겠다구 이야기하면서 환불을 해달라구 하니깐 자기네들은 권한이 없어서 못해준다구 하더군요...그래서 소리치면서 왜 못 해주냐고 따져가면서 환불해준다는 약속을 받았죠...
그런데 그담날 되어서는 이 인간덜이 말이 달라지면서 교품을 해준다구 하네요...
정말 황당해하며... 왜 환불은 안되냐구 하니깐 만약 이번에도 고장이 나면 환불해준다고 약속한 사람들이... 그래서 이번엔 정말 설마 또 고장나겠나... 라는 생각으로 노래와 뮤비영화 정말 많이 다운 받았습니다...그런데 교품받은지 9일째 되는날에 또 이상하네요...
이번엔 폰 본체에서 미친 듯이 뜨거워집니다. 폭발할까봐 조마조마해 하며 사용하다폭발할까봐 무서워서 폰 밧데리 빼고 열 식혀줬습니다... 세시간동안...아침에 배터리 만땅으로 충전시키고 나왔죠...그런데 폰이 너무 뜨거워진데가 소리도 다 찢어져서 나오더군요...
밧데리 읍다거 밥달라거 지랄이거... 정말 환장하겠더군요...저한테 폰 팔았던 애한테 전화해서 폰이 또 맛갔다고 하니깐 기다려보라구하네요...기다려도 전화는 없고..폰은 미쳐가고...
그리고 나서 에스케이텔레콤 대구중앙지점에 가니깐 거기 사람들은 자기네들이 책임이 없다구 하네요. 판매자쪽에서 환불을 해줘야한다고 미루네요...에스케이 텔레텍쪽에 알아보라구하고.. 에스케이텔레텍도 지네들 책임이 아니라고 하고 판매자쪽에서는 제가 신규가입한 날짜 4/2일부터 14일간만 책임이 있고 자기네들도 책임이 없다구 하고... 그러면 첨부터 교품해주지 말고 에이에스 해줬음 이런일 없지않냐라고 하니깐..자기네들 규정상에는 14일 이전에는 교품밖에 안되서 그런거라고 하고...그럼 교품만 미친 듯이 세 번한 저는 낙동강 오리알처럼 혼자 뻥해지고... 택시비는 택시비대로 날리고...시간은 시간대로 두시간 허비하고.. 세군데서 사람가지고 노는건지...
지굼같아서는 이게 폭발해서 환불받았음 하는 생각밖에 없어요...
그럼 정신적 물질적 보상과 환불을 다 받을수 있을까요??
정말 에스케이 텔레콤 광고문구부터 바꿔야 될껍니다..고객이 ok할때까지 서비스 한다더니..오케이는 무슨 쥐뿔... 교품만 미틴 듯이 해주다가 자기네들 책임 안질려고 일부러 15일째 되는날에 와서 교품도 안된다 환불도 안된다 이래저래 미루고... 에이에스나 받아라 하거..
더 웃긴건 교품 세 번이상한 사람들한테는 환불해주는 제도가 없다네요..제가 생각해도 그렇습니다. 세상에 물건하나 가지고 교품을 세 번이상 하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것두 고의가 아니라 새 기계가 이상해서 바꾼 사람이...저도 정말 놀랍다고 생각합니다.
물건도 제대로 만들지 못하면서 환불도 제대로 안해주눈 기업이 있다니..... 물건도 지롤 엿같이 만들어서 팔거... 이딴 걸 연구해서 팔려거 내놨다니... 정말 어이없고 한심합니다.
저는 이제 미틴 듯이 고장날 꺼 같음 조짐이 쪼매만 보이면 바로 에이에스 갈려고요... 아님 폭발했음하는 바램밖에....
정말 이번일로 많은 걸 배웠습니다..아는사람한테 물건사지말고 물건살 때 7일 이내로 문제있음 아무리 맘에 드는거라도 바로 환불하자!! 요거 뼈저리게 느껴집니다...
남자친구도 7200인데 무지 잘 쓰고 있는데..;; 계속 교품해도 이상생기면 환불해주는거 당연한거에요- 벨소리랑 다운받은 것도 말하면 인터넷 요금에서 빼준다고 들었는데... SK가 소리지르면 고객이 원하는대로 해주는 곳이잖아요..-_-;;; LGT에서 SKT로 바꾼후... 요금이 2배로 늘어난 SKT사용자....윽...ㅠㅠ
첫댓글 정말 고객이 ko할때까지네요
남자친구도 7200인데 무지 잘 쓰고 있는데..;; 계속 교품해도 이상생기면 환불해주는거 당연한거에요- 벨소리랑 다운받은 것도 말하면 인터넷 요금에서 빼준다고 들었는데... SK가 소리지르면 고객이 원하는대로 해주는 곳이잖아요..-_-;;; LGT에서 SKT로 바꾼후... 요금이 2배로 늘어난 SKT사용자....윽...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