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 N-때린사람들이 이재명시장을 속였다고 보시는군요. 전 그렇게 보진 않지만 설령 그렇다해도.. 상대측의 말을 귀기울여듣지 않는 사람이네요. 확인해야죠. 상대와 우리쪽 말이 다르다면 더욱더. 맞고소까지 갔다고 하는거보면 순간 판단으로 한 말은 아닌것 같은데요. 시장 자리도 과분해보입니다. 지도자 될 사람은요. 자기쪽 말만 듣는 사람은 곤란하다는거 경험해서 우리 다 알잖아요.
내용을 들어보면 그 일이 있은 후 1년여뒤에 우연히 만났을때 사과했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정말 이재명이 그 일의 진실을 몰랐다면 그런 일이 있었냐고, 몰랐다고 하거나, 사과의 말이 아니라 우리 서로 과거의 일은 잊읍시다 정도로 말했겠죠. 정봉주를 만나 그 일에 대해 사과했다는 내용으로 볼때 논리적으로 이재명이 그 일의 전말을 알았다고 봐야죠.
첫댓글 우리 봉도사님을 누가 도대체 누가
새상에 저래 잘생긴 분을 왜 때렸대요
님 기분은 알겠으나
말 자체는 차분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그래야 더 뼈아픈 검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굳이 욕설할 필요 없이 팩트로 조지면 됩니다.
@The 민주 네 수정할게요
전 너무 충격적이에요.. 뻔뻔하게 거짓말하면서 상황 모면하고 나중에 사과하면 끝인가요?
사과는 정동영이 한거고 이재명이 직접 때린건 아니니
본인이 안했다면 끝
@더마음이 봉도사가 맞았는데 도리어 정동영 측이던 이재명이 자기네측에서 도리어 맞았다고 거짓말한부분이요.
아니 그럼 법률 자문 맡았는데 자기 사람들 말을 믿지 상대말을 믿겠습니까? 그건 충분히 이해할만 합니다.
정치적인 입장때문에 거짓말 한것 같은데요. 봉도사 말을 부인하지 않잖아요. 전 모를수가 없다고 생각해요.
@예쁜생각좋은생각 나중에야 알수도 있었을지 모르지만 상황을 본것도 아니고 당연히 변호 맡은 사람말을 믿죠. 그걸 물고 늘어지는 건 아닌 것 같네요.
@-I A N- 때린사람들이 이재명시장을 속였다고 보시는군요. 전 그렇게 보진 않지만 설령 그렇다해도.. 상대측의 말을 귀기울여듣지 않는 사람이네요. 확인해야죠. 상대와 우리쪽 말이 다르다면 더욱더. 맞고소까지 갔다고 하는거보면 순간 판단으로 한 말은 아닌것 같은데요. 시장 자리도 과분해보입니다. 지도자 될 사람은요. 자기쪽 말만 듣는 사람은 곤란하다는거 경험해서 우리 다 알잖아요.
내용을 들어보면
그 일이 있은 후 1년여뒤에 우연히 만났을때 사과했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정말 이재명이 그 일의 진실을 몰랐다면
그런 일이 있었냐고, 몰랐다고 하거나,
사과의 말이 아니라 우리 서로 과거의 일은 잊읍시다 정도로 말했겠죠.
정봉주를 만나 그 일에 대해 사과했다는 내용으로 볼때
논리적으로 이재명이 그 일의 전말을 알았다고 봐야죠.
ㅎㅎ~
잘들 놀다 가슈
이재명 시장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