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167 신형 GLS400d/580 전용
GLS63 AMG 룩 프론트범퍼/그릴 킷
GLS63 AMG 타입 디퓨져/머플러팁 킷
마이바흐 GLS 타입 전동 사이드스텝 (고급형)
작업하신 회원님의
GLS580 차량입니다.
입고시 순정 앞모습입니다.
GLS400d/580 모델은 모두 이와 똑같은
앞모습입니다.
다이아몬드 화이트 컬러 차량이네요.
작업전에 미리 예약주셔서
차색상코드에 따라 미리 범퍼는
도장 완료되어 (2~3일 소요)
입고와 동시에 바로 작업 들어갑니다.
AMG라인 바디이지만 구조가 단순하고 그릴은
이전 구형 모델과 차이가 거의 없는
올드한 디자인의 좀 답답한 느낌입니다.
앞부분 작업 완료 되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GLS63에 적용되는
세로그릴이네요 ^^
범퍼도 이전 AMG라인 보다 훨씬 더
와이드하고 양쪽의 에어덕트도 63AMG 고유의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세로그릴은 차체를 더욱 커보이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볼륨감 있는
세로 크롬라인이 인상적이네요.
이전 범퍼도 AMG라인 옵션이 적용되어 있어
멋지지만 역시 최상위 트림인 63AMG의 디자인을
따라갈 수가 없네요.
더욱 와이드해보이는 바디에 좌우측으로
대형 에어덕트가 한층 더 스포티하고도
특별한 느낌을 줍니다.
세로그릴과 함께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안그래도 큰 차체가 더욱 커보이는 느낌입니다~!
기존 전방카메라와 스타마크는
새로운 세로그릴에 잘 이식되었습니다.
크롬을 대신한 GLS63 고유의
사틴실버 (반무광 크롬) 몰딩들도
범퍼 라인을 아주 돋보이게 해줍니다!
GLS63 AMG 에는 대용량 인터쿨러가
에어덕트 뒷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인터쿨러 (이미테이션으로 실제 기능은 없습니다)도
함께 달아드려서 더욱 싱크로율을 높혔습니다.
아래 작업 전후 비교사진을
참고하시면 달라진 점을
한눈에 아실 수 있겠네요~
다음은 뒷부분 작업입니다.
580 가솔린 모델은 양쪽 팁으로 배기가스가
배출되는 구조입니다.
뒷쪽은 범퍼 자체를 바꾸지 않아도 됩니다.
AMG라인으로 기본 출고되므로
앞부분과 달리 범퍼 외피는 63AMG 와
동일하므로 디퓨져와 머플러팁만 교체 들어갑니다.
교체완료되었습니다.
GLS의 큰 차체에 걸맞는 큼직한
63타입 사각팁이 가장 핵심입니다.
이전 크롬으로 꽉 차있던 순정 디퓨져 대신에
사틴실버 몰딩이 적용되고 디퓨져 중앙 하단부에도
4개의 핀이 들어가서 한층 더 스포티한 모습이네요.
GLS의 큰 차체에는 이정도 큰 팁이 들어가야
뒷태가 더 살아나겠죠 ^^
팁 뿐만 아니라 GLS63 디퓨져가 뒷모습을
완벽히 63과 똑같이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GLS580 모델은 새로 바뀌는 GLS63 사각팁에
기존 배기라인이 맞지않아
약간의 용접작업을 거쳐 새 팁에 완벽히
맞게 라인 수정 작업이 필요합니다.
400d는 별도의 개조작업없이
작업 가능합니다.
아래 작업 전후 사진을 보시면
한눈에 달라진 점 비교가 가능합니다.
이전보다 훨씬 더 젋은 느낌입니다.
추가적으로 마이바흐 GLS에 적용되는
전동사이드스텝도 함께 장착해드려
편의성을 더욱 높혔습니다.
마이바흐 전동 사이드스텝은 제조사에 따라
여러 종류가 있는데 가장 정품과 동일한 디자인의
고급형 제품으로 작업해드렸습니다.
뒷쪽 보드가 아주 넓어서 승하차시에도 용이하며
테두리 마감 역시 하이그로시 블랙이어서
너무나 고급스럽습니다.
사이드스텝이 수납되어 있을때는 이와같이
아주 깔끔한 옆모습이 나옵니다.
와이드한 크롬 몰딩이 GLS63 디자인과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GLS63 AMG 의 스포티함과
마이바흐의 고급스러움이 잘 조화되었습니다.
GLS400d/GLS580에 이와같이 작업 가능합니다.
고급스러운 면을 강조하려면 GLS마이바흐 컨버전,
스포티한 AMG 감성에는 GLS63컨버전이 제격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