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을 보자마자 전화해보면 되지 하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는데
지금 우리나라에 와있어서 하고 싶어도 안 되는 상황입니다.
당시에 11일 쯤에 전화로 상담원과 연결해서 분명히 해지를 했습니다.
제가 8월 중순에 왔는데 9월 빌이 이번에 날아왔네요.
Bill 나오는 날짜가 매월 5일인데 해지는 11일 정도에 해서 그런 모양인데요.
그래도 9월까지 나오니 뭔가가 좀 불안해지네요. 일단 오기 전에 지불 방식을 카드로 바꿔놔서
이번에 카드로 나간다고 메일이 오긴 했는데요.
솔로 모바일 홈에 갔더니 제 전화번호랑 그대로 뜨네요 -_-
해지가 됐는지 확인할 방법이 있을까요?
첫댓글 메일 보내보세요...4-5일뒤에 답장 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