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경남 김해시
●채용구분 : 파트타임
●채용분야 : 사무지원직
●채용사무소 : 김해시지부
●채용인원 : 0
●자격요건 : 연령, 성별, 학력, 전공, 학점, 어학점수 등 제한 없음
●우대사항 : * 당·타행(지역 농ㆍ축협 등 포함) 영업점 사무지원직 경력 보유자
* 취업지원 대상자의 경우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 적용
※ 입사지원서 항목에 입력하지 않은 사항은 우대적용 불가(예 : 자기소개서에만 기재한 내용 등)
................................................................................................................................
* 담당업무 : BPR물류보조, OCR판독, 단순사무보조, 세입단순집계, 환경정리, 전화응대, 소모품구매, 서류정리, 우편수발신, 파출수납동행 등
* 근로조건
- 근무기간 : 6개월(당행 내규에 따라 재계약 가능 / 단, 최장 2년 초과 불가)
- 근무시간 : 주 5일(월요일~금요일), 일 7시간30분 근무
- 근 무 지 : 김해시지부(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가락로 105)
- 급여수준 : NH농협은행 관련 규정에 의함
- 복리사항 : 퇴직금(1년 이상 근무 시), 4대 보험, 복지포인트 등
●접수기간 : 2024년 02월 19일 13시 ~ 2024년 02월 25일 24시 까지
●서류접수합격자발표 : 2024-02-26
●참고사항 : - 관련법령에 따라 채용심사비용은 구인자(채용사무소)가 부담 (예 : 신체검사 비용 등)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반환됩니다.
●문의처 : ☎ 055-310-5211 (총무팀 계장 오상혁)
유선 문의 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 12:00~13:00 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제한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