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2청년회 금요 셀 예배
세상 속 빛, 2청년회 금요 셀 예배의 천국 잔치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웰컴투 이청골♡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오늘과 같은 사랑과 위로 그리고 새 생명의 날이 있기에
멜번에서의 삶이 너무 행복하다는 그 곳.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은 내게 주신 자중에 내가 하나도 잃어버리지 아니하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는 이것이니라 (요6:39)"
하나님의 뜻과 예수그리스도의 심장을 가진 청년들이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눈물과 기도가 새벽기도, 정시기도 금식릴레이 기도를 통해 있었기에 더 큰 성령의 큰 은혜가 있었습니다.
곳곳에 기도와 이 모임을 위해 준비한 아름다운 헌신의 손길이 쌓인 이곳은 더이상의 시기와 질투 ,움과 어색함이 없었고
하늘로 부터 받은 믿음과 단합과 연합, 사랑과 기쁨 만이 가득하였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그날에 춥고 쌀쌀한 날씨와 내린 비에도 비를 맞으면서도 성신에 이끌려 달려나온 새가족, 어린신자 뿐 아니라 2청년회 가족의 마음을 단번에 열었던 굉장한 저녁식사에 주인공은 바로 바로 바로

삼계탕

이 식사를 하면서 다들 한 말은 눈물날 정도로 너무 맛있다, 맨날 라면만 끓여 먹었는데 이런걸 멜번에서 먹어 볼 줄이야.. 친정집에 온것 같다.. 한그릇만 더 주세요!! 였습니다.
학업과 일로 지친 가족들의 건강을 염려한 우리의 홍마마, 바로 홍 집사님의 강력추천으로 그 전날 밤 까스렌지가 밤새 켜져있었다는 삼계탕.. 잊지 못할 맛이였습니다.
↓
★90'10 별별 랭킹★
예배 장소가 떠나갈듯, 박장대소와 기쁨 충만했던 게임시간

엄청난 환호와 목숨을 건 모습에 넋을 잃은 문관식 집사님모습입니다.

이분들 오늘 처음 오신거 맞아요? 이 날의 상품은 오늘 새로 오신 분들이 다 싹쓸어갔습니다 :)
♪다 함께 찬양♬
받은 축복과 사랑을 서로 나누고 주는 은혜의 찬양
, 하나님 앞에선 우리는 나이도 체면도 부끄러움도 다 잊었습니다. 그저 우리를 찬송받으시려고 지으신 하나님 앞과 십자가 사랑 아래 우리 모두는 동일한 하나님의 자녀였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말씀
나는 너의 방패이다라는 말씀으로 큰 위로를 얻고 무엇보다 구체적인 적용 포인트가 생긴 우리는 하나님과 영적 셀 가족앞에 정직하고 솔직한 나눔가운데 눈물을 감출수 없었습니다.
3가지의 나눔 포인트
1. 지금 나에게도 어려운 관계나 힘든상황, 염려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받고 싶습니까?
2. 다윗이 고백한 것과 같이 나에게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가요?
3. 이번 한주간 이 말씀을 붙잡고 산 경험은 무엇입니까?
그동안 차마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 누군가에게는 고백할 수 없었던 나의 상황과 어려운 관계들.. 처음 온 사람, 그동안 마음문이 열리지 못했던 사람들이 정말 이 곳에 있는 사람들이 나의 가족임을 깨닫고 하나 둘 씩 하나님앞에 겸손해지고 있었습니다.
그 고백 안에는 이미 말씀으로 준 해답과 성령의 치유 역사가 있었습니다.

정옥이네 (홍정옥 셀)
이상진(NEW) 오영재(NEW) 나상균(NEW) 유용기 이상현 한기성
박혜진 남호주 정수지 이보랑 신윤지 홍정옥

천지네 (신천지 셀)
김진근 신천지 백재열 최시훈 이재민
이진아 박세윤(NEW)

희환이네 (석희환 셀)
안영환 최재영(NEW) 신효국 석희환
김태경 박치현

다래네 (정다래 셀)
정다래 이경영 최미화 장미령
김병호 배정현 박은미

관식이네 (문관식셀)
노정환 박재현 김선태 플로라 조현우 김필재 문관식
마음을 드려요 헌금 시간 ♡
감사와 사랑과 내것이 내것이 아님을 하나님께 드리는 마음의 시간, 다시한번
주일 말씀을 묵상하며 올려드린 찬양과 함께 귀한 헌금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의 마음도 우리의 물질도 이땅을 위해서가 아닌 하나님 나라를 위함임을 감사하는 시간

마지막을 장식한 광고시간 에는
멜번 전도 집회동영상을 함께 보며, 우리가 받은 이 사랑과 은혜를 가슴에 담고, 아직도 이땅에
복음을 알지 못하고 들어도 듣지못하는 자들을 향한 우리의 비젼과 꿈,
그것이 오늘 금요 셀예배의 열매였습니다.
바로 8월의 있을 각 지역 전도 집회를 위한 하나님의 꿈과 계획 그 믿음의 선포 시간 이였습니다.

동영상과 광고시간을 통해 성령님께서 부어주신 뜨거운 가슴과 두 손을 불끈 쥐게 한 열정으로
이제는 각자 집에 돌아가는 발걸음에 내가 다시 일어나 멜번땅에서 열심히 공부해야 할 이유, 내가 최선을 다해 일하며 살아야 할 이유와 목적이 새로와 지는 생명과 힘이 실려 있었습니다.
하나님 한분께 이곳에 함께한 모든 청년들과 그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 2청년회-
첫댓글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설명과 은혜로운 사진!! 다래자매님 너무 감사합니다 따뜻함과 신실한 기도 응답이 있었던 셀예배 ^^* 호산나 가족이여서 참 감사했어요
멤버들이 기쁨으로 끝까지 섬기고 가서 훈훈햇다는..
특히 더운 실내에도 불구하고 땀을 뻘뻘 흘린 가족들 사랑합니다. ㅎ
정다래 자매님 사진 감사합니다. ㅎ
와 젊음이 폭발하는 것 같네요 ㅎㅎㅎ 게다가 9010 이라니 ㅋㅋㅋㅋㅋ ㅠㅜ
와우 삼계탕~~ 밤새도록 영혼들 생각하면서 끊였을.. 정말 사랑이 넘치고 새로오신 새가족분들도 얼굴들이 너무 밝고 사랑과 수고가 넘치는 2청년회 셀예배였던거 같네요!
저도 삼계탕 먹고싶어요 ㅎㅎ
너무 신나보이는 청년회 모습때문에 어떤 새가족이라도 이곳에 정착하고싶은 마음이 들것같아요!! 머지않아 지역정복을 향해 나갈 2청년회 화이팅입니다!!^^
추위를 녹였던 성령님의 임재하심이 느껴졌던 셀예배였어요~ 우리 엄마가 해 주신것 같은 삼계탕과, 성령님의 한없는 위로 하심이 함께 한 예배에 참으로 감사했어요. 이른 시간에.. 자세한 설명과 함께 사진 올려주신 우리 다래 자매 축복해요~~
우와 오순도순 정말 따뜻하고 포근한 청년회 같아요 ㅋㅋㅋ저도 (삼계탕때문은절대아님) 참여하고싶습니다
율동 찬양으로 마음문 팍팍 열렸을것 같아요 마음문 열리다 못해 떨어졌을듯.... ㅋㅋㅋㅋ삼계탕만큼 따듯한 셀예배였던 것을 사진으로 남아 봐서 기뻐요 화이팅 !!
와우 삼계탕... 엄마 마음이 느껴집니다..! 셀예배로 다져진 철저한 가족관계, 전도집회까지 고고씽입니다! 멜전홍보영상 아이디어 짱!!
wow 삼계탕... 다음에 저 스카웃 해주세요... 그리고 멜전 홍보영상!!! 대박이네요 ㅎ
새가족들도 함께한 찬양과 율동. 다들 손이 안보이네요!사진만 봐도 은혜받습니다! ^__^ 엄마마음 삼계탕에 정확한 말씀으로 초청된 새가족들 하나님자녀된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느꼈을듯합니다!
영혼으로 풍성했던 2청년회 셀예배 사진은 보기만 해도 은혜가 되네요! 다들 셀과 교회에 잘 정착해서 일군으로 무럭무럭 자라나길 :)
다함께찬양하는모습이 정말 은혜로와 보여요~~ God와 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