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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비네이션 (콤바인) 피견인차량 총 중량 및 적재 적량 비교 | |||
차 량 중 량(kg) |
4,900 |
5,900 |
5,,900 |
최 대 적 재 량(kg) |
26,000 |
25,000 |
25,000 |
액 슬 |
2축 |
3축 |
3축리프팅 |
사진은 40피트 컨테이너 1개, 20피트 컨테이너 2개(콤바인), 혹은 20피트 컨테이너 1개를 중앙에 적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차량 총 중량 및 각각 축당 하중을 고려하여 최대의 경제성을 보유하였다고 한다.
그러나 도표를 보니 어느 차량이 화물을 더 많이 운송할 수 있는가?
당연 축이 적은 2축 차가 ....
피견인 평판트레일러 특징 주유제원 등 적재적량 비교 | ||
차 량 중 량 (kg) |
6,100 |
6,950 |
최 대 적 재 량 (kg) |
24,500 |
24,000 |
액 슬 |
2축 |
3축 |
피견인 3축 LIFTING 평판트레일러 특징 주유제원 등 적재적량 비교 | ||
차 량 중 량 (kg) |
7,000 |
7,000 |
최 대 적 재 량 (kg) |
24,000 |
24,000 |
액 슬 |
3축리어리프팅 |
3축후론트리프팅 |
피견인 구즈넥 컨테이너 샤시 특징 주유제원 등 적재적량 비교 | |||
차 량 중 량 (kg) |
3,300 |
3,450 |
3,845 |
최 대 적 재 량 (kg) |
27,500 |
27,500 |
20,000 |
용 도 |
30FT |
40FT |
20FT |
피견인 트리플빔 구즈넥 컨테이너 샤시 특징 주유제원 등 적재적량 비교 | |||
차 량 중 량 (kg) |
5,100 |
6,100 |
6,100 |
최 대 적 재 량 (kg) |
25,500 |
24,500 |
24,500 |
액 슬 |
2축 |
3축 |
3축리프팅 |
제일무거운 것 : 피견인 3축 LIFTING 평판트레일러 7,000 kg
제일가벼운 것 : 피견인 구즈넥 컨테이너 샤시 3,450 kg
통상 육로 수송되고 있는 컨테이너 규격별 중량 비교 단위 KGS | ||||
컨테이너 규격 |
20피트 |
40피트 |
40피트HQ |
45피트HQ |
MAX. GROSS(총무게) |
30,480 KGS | |||
TARE(공컨테이너 무게) |
2,190 KGS |
3,610 KGS |
4,000 KGS |
4,570 KGS |
NET(순중량 正量) |
28,290 KGS |
26,870 KGS |
26,480 KGS |
25,910 KGS |
M ' " (높이단위) |
2.6 (8'6") |
2.9 (9'6") | ||
M (길이단위) |
6 |
12 |
12 |
13.5 |
M (너비단위) |
2.4 | |||
20피트 컨테이너 중량물 전용이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