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 올레닷컴 사이트 미가입자거나 캡쳐 등이 용이하지 않으신 분들은 KT에서 발송한 유출사실 관련 안내문 등을 촬영 발송하거나 우편 발송 부탁드립니다. |
1. KT(http://www.kt.com/main.jsp) 혹은 올레닷컴(http://www.olleh.com/) 접속하여
메인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유출 여부 확인" 클릭
2. 개인정보 유출사실 확인을 위한 정보 입력
3. 개인정보 유출사실 확인 결과 -> 아래 화면을 캡쳐하여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첫댓글 정보 감사 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어요~~유출화면에 본인의 이름이 나와있지 않은데 누구의 것이 유출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없어요
그래도 소송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네~ 그렇기 때문에 가입사실 확인 화면도 캡쳐해서 보내주시길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해보니 유출대상이 아니라고 나오네요...;
실제로 고객정보 유출로 인한 영업점광고로 인해 KT측에서 '할인반환금'이 발생된 상황인데요...;
(약정기간이 만기가 되었다고 안내받았지만, 실제로 만기가 된것이 아니더군요...;)
어느쪽으로 진행을 해야하는지 안내받을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