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분역학이론과 실험결과가 적용된 합리적인 익형단면을 가지는 임페라와 중형흡입구, 스핀나, 가이드밴 훼야링그 등 - 최적한 형상으로 성형된 케이싱은 축류송풍기의 특성을 잘 발휘하고 있습니다.
- 효율이 높으면 대형인 경우 최고 80% 이상의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축동력은 풍량 영점에서 최고이고 그 특성곡선은 비교적 평단하고 저항의 변동에 의한 동력의 변동이 적습니다.
- 가동날개로 하면 광범의하게 높은 효율을 보지할수있으므로 대풍량의 풍량제어의 경우 동력비의 점에서 특히 유리함
용 도 - 일반건축물, 공장, 선박등의 온습도조절용, 닥터의 통풍, 도장배기, 에어카-텐, 배연 , 냉수탑 등 광범의 하게 이용함
- 합리적인 익형단면을 가진 날개가 최적한익수와 익각으로 취부된 임페라는 중량의 경감화와 균일화를 위해 - 알미늄 합금으로 주조되어 있습니다.
- 케이싱은 연강판에 형강을 용접보강한 견고한 구조로 고속회전에도 충분히 견딜수 있는 강성을 보지하고 있습니다.
- 스핀나-, 고정가이드밴, 훼야링그는 공기의 흐름을 원활히 하도록 최적의 형상으로 성형되어 있고 가이드벤은 외통과 - 내통을 용접으로 견고히 취부하여 케이싱의 보강을 더하고 있습니다.
- 베아링은 최고급의 로-라 또는 볼베아링을 사용하고, - 내용연수 온도의 영향 및 보수에 대해서 충분한 배려를 하였으며 - 축은 반경강 또는 특수강을 사용하여 충분한 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