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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팅작업전 유리창 청소(크린)편 입니다...
뉴프라이드...
엊그제 예약하셨던 닉네임 [견우]님의 차량입니다..
정말 먼거리였습니다..
고속도로로 101km..

최대한..
개끗하게 청소해야 합니다.
잡티,작은 이물질 하나라도 들어가서는 안됩니다..
나중에 흉물스럽습니다..
아주 조심스럽게..유리창을 청소해야 합니다..
열선창 기존필림 제거중입니다..
기존썬팅..
고유의 칼라가 많이 변색되었군요..
출고된지 2 년생인데도 많이 탈색되어버렸으니 그나마 가지고 있던 기능은 거의 없어진거죠...
설상가상..
3등분으로 이어붙여있군요..
예전 4~5년전까지도 대부분 이렇게 이음식으로 분할형 썬팅작업했죠..
이제는 절대 안됩니다..

유리창 가장자리 ...
점선안쪽으로만 짧게 재단되어 이처럼 볼썽사납습니다..
작업의 신속성과 편리성도 있었겠지만 사실상 예전엔 썬팅기술의 부족이고 저를 포함한 일부 시공자들의 노력부족이었죠..
또..
영엉소에서나 차주님들게서 스스로 퀄리티떨어지는 썬팅을 요구한겁니다..
저가형 동네 썬팅이죠..
요기로 많은 태양열과 유해전파,자외선등 사정없이 침투하게되어 차량내부의 쾌적함은 제로화 되기도 합니다..

아래 그림에서..
첫번째 가로줄을 유심히 살펴보면...
아랫쪽과 윗쪽으로 필림이 이어진 모습이 보입니다..
요기도 취약점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벌어지게되어있습니다..

아래그림은..
특정 제품에대하여 이야기를 하려는것은 아닙니다..
국내에 유통되는 미국 직수입품이라해도 (솔라가드, 3M,루마..등...)
제품마다의 스펙 ..
그가 가지고있는 사양이나
제품의 하이,로우 레벨에 따라서 천차만별의 차별화된 기능이 있다는걸 아셔야 합니다...
저희 솔라가드의 경우도 마친가지입니다..
또한
시공하는 업소의 실력이 중요한거구요..
국내 유명 메이커를 취급하는 썬팅시공점들 다같은 시공점 이겠습니까?...
엄청난 실력차이가 있을것이고요..
이를 부정할 시공점 단 한곳도 없을것입니다.
거기에 ..
차주님이나..
차량판매처에서 요구하는 사양이나 시공가에 맞춰작업하다보면
유명메이커라하더라도 그 상양을 하위레벨로 잡아야하며 그만큼의 작업 퀄리티가떨어지게될 수 있을것입니다..
(다른뜻은 아닙니다..)

뒷유리창..
뒷시트에서 후방쪽을 바라보면서 촬영한겁니다..
유리창 가장자리에 필림이 모자라는부분 ..
참말로 보기싫죠?..
특히..
견우님께서는 이부분때문에..
기존시공되었던 열선창의 필림을 제거하고 거금(?)들여서 태령자동차에서 재시공하게된 가장큰 이유일겁니다..

원래는 전면썬팅이었죠?..
특별하게 지인으로부터 태령자동차 썬팅추천받지는 않았지만..
검색을 통해서찾아낸 "솔라가드 태령자동차.."...
견우님께서는 ..
제일먼저는 프라이버시를 생각하고 두번째로는 기능적인 면을 생각했고..
세번째는 사람냄새나는 태령자동차를 믿는다고 하셨습니다..
나머지는 전부를 맡기셨구요..
그래서..
열선창(뒷유리창)까지 썬팅하게되었습니다..
열선...
조짐이 이상합니다..
떡'본드..
젠장..
아주 조심스럽게 잡아댕기면서 제거작업합니다..
..
열선은 ..
전체적으로 손상없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크린하는동안..
한장으로 시공하기위해서 열선창용 필림은 이미 수축작업이 끝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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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선창...
청소하는동안 밖에서 한장으로 시공하기 위하여 성형수축 준비합니다..

솔라가드...
열차단썬팅,썬팅전문,대전선팅의 추천썬팅 1순위...
솔라가드HP06%..작업합니다...

요렇게 완벽하게..
물샐틈도 없이 한장으로 가장자리 점선안쪽으로 충분하게 집어넣는 방식으로 한장시공합니다..

뒷유리 상단입니다..
완벽한 성형에 그야말로 세계적인 명성 솔라가드 명품썬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