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목 |
시 험 범 위 |
국어 |
국어 : 1단원-3단원(처음~P.144) 생활국어 : 1단원-2단원(처음~P.54) |
수학 |
p.8~76 |
영어 |
p.1-51 |
사회 |
p.1~71(Ⅰ, Ⅱ 단원) |
과학 |
1단원, 2단원 |
도덕 |
p.1~65 |
기가 |
1단원(p.10~41) |
한문 |
오른쪽 하단 참조 |
2학년
과목 |
시 험 범 위 |
국어 |
국어: 1단원~3단원 생활국어: 1단원~2단원 |
수학 |
1단원~2단원(p.6~71) |
영어 |
Lesson 1~3( p.55까지 ) |
사회 |
사회: p.1~39. 국사: p.1~25 |
과학 |
1단원전체, 2단원-1,2,3,4,5, 4단원-1,2,3,4,5 |
도덕 |
p.1~64 |
기가 |
교과서 11쪽부터 49쪽까지 |
한문 |
1과~3과 |
일본어 |
히라가나 |
3학년
과목 |
시 험 범 위 |
국어 |
국어 : 처음부터~83쪽까지 생국 : 1단원~2단원 |
수학 |
1단원~2단원(p.8~75) |
영어 |
Lesson 1~3( p.60까지 ) |
사회 |
1단원~2단원(처음부터 P.69까지), 국사 p.126~152 |
과학 |
1단원(p.19까지), 2단원 전체 |
도덕 |
p.1~43 |
기가 |
기술: p.1~43. 가정:p.58~69 |
한문 |
1과~3과 및 노트(추가부분) |
일본어 |
4과(단원명:힘내라.) |
<<1학년 한문과 시험범위>>
* 학습지
1. 우리는 한문을 왜 배우는가?
2. 한자는 누가 만들었는가?
3. 한자, 한자어, 한문은 어떻게 다른가?
4. 한자의 3요소
5. 한자의 짜임(=육서 : 상형, 지사, 회의, 형성,
전주, 가차)
* 교과서
1. 1과(상형글자)에 나오는 한자 및 한자어
2. 2과(지사글자)에 나오는 한자 및 한자어
3. 3과(회의글자)에 나오는 한자 및 한자어
|
첫댓글 http://www.sinil.ms.kr/ 전주 신일중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