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교회가 풍성하게 새생명축제를 마치고 한 해를 은혜롭게 마무리하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목사님과 모교회의 사랑으로 개척된 거제참좋은교회도 열심히 달려 왔던 한해의 마지막 영적 추수를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특히 11월 한달은 새벽 특새와 불교와 미신에 찌든 교회 주변 어르신들의 구원을 위해, 추수가 끝난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알찬 프로그램으로 예수님을 전하는 초청잔치, 11월 25일 주일 추수 감사절에 교회학교와 청소년, 청년과 장년이 함께 모이는 "추수감사축제"가 있습니다.
태신자 운동과 더불어 주중에는 교회 주변 마을들을 다니며 이미용 봉사를 하고 남성들은 노방전도로, 여성들은 맨투맨 전도로 교회 홍보와 전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9월 첫 토요일 가까운 근교 기도원에서 전교인 영셩 수련회로 시작된 새생명축제(대각성 전도집회 성격)는 여름동안 숨고르기를 끝낸 교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으며 많은 분들에게 좋은 교회의 이미지를 심으며 9, 10월 알찬 영적 추수를 하는 영적 기폭제가 되었습니다.
등록 후 다른 도시로 이직하거나 장기 결석하는 분들이 있으나 그래도 참좋은가족으로 정착하는 이들로 인하여 교회는 조금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생명의 삶 과정과 양육반 과정을 통하여 새로운 신앙의 기초를 다지고 내년에는 본격적인 제자 훈련 과정을 실시할 것입니다.
특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중보기도팀에도 기도를 요청 드립니다). 1. 지금 교회 재적이 70여명(어린이 포함, 장기 결석자 제외)인데 올해 안 에 예배자 100명(교회학교 포함)을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11월 10일(토) '어르신 초청 잔치'를 통하여 어르신들에게 복음의 문이 열 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11월 25일 '추수감사축제'에 150명(어린이로 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이 참여하게 하시고 30명의 결신자를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최근에 청년들이 여러명 등록을 했는데 이들이 잘 정착하고 새로운 청년 들이 전도되게 하셔서 거제지역 최초로 젊은이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기 도해 주십시오.
첫댓글 목사님ㅋ 저 혜리에요. 어디다가 글을 남겨야 할지 몰라서 여기다 리플 남겨요~^^ 거제참좋은교회를 위해서 저도 함께 기도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