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소외 이웃에 설 명절 선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설 명절 식료품 세트를 전달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인천을 포함한 전국의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장애인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 총 4000개 선물세트를 나눈다고 밝혔다.
인천과 경기도 각처에는 약 1500세트를 전달했다. 특히 지난 26일엔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인천 서구청을 방문해 식료품 25세트를 기탁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십시일반으로 마음을 모았다는 이들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전달식을 진행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형편이 어려워진 이웃들에게 가족마저 마음 편히 볼 수 없는 명절은 더 힘들 것”이라며 “따뜻한 관심과 배려로 서로 돌아보는 사랑이 풍성한 설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앞서 24일에는 미추홀구 학익2동, 연수구 청학동, 부평구 청천2동에도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20일에는 인천 논현1·2동, 23일 부개2동, 24일 연희동·작전1동·원당동·영종동·부평2동 등지와 부천시 신중동 부천동에도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하나님의 교회는 세계 175개국 7500여 교회, 등록신자 330만명 규모를 갖추고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게다가 긴급구호와 소외이웃돕기, 환경보호, 헌혈, 교육지원 방식으로 봉사활동도 활발하다.
/장지혜 기자jjh@incheonilbo.com.
http://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130031
목포 하나님의교회, “따뜻한 설명절 보내세요”
전국 200여 지역 관공서에 취약계층 총 4,000세트 기탁
목포·여수·나주·순천·광양·무안 등 전남‧광주 245세대 지원
전국 200여 지역 관공서에 취약계층 총 4,000세트 기탁
목포·여수·나주·순천·광양·무안 등 전남‧광주 245세대 지원
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어려운 시기에 설을 맞아 소외이웃들을 돌아보는 손길이 온기를 더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가 서울과 경기, 강원, 충청, 전라, 제주 등 전국 200여 곳의 지방자치단체를 통해 이웃들에게 식료품 4,000세트(2억 원 상당)를 지원한다.
전남과 광주에서는 총 245세트를 전달했다. 목포시 삼향동, 여수시 쌍봉동과 여서동, 나주시 빛가람동, 순천시 삼산동, 광양시 광양읍, 무안군 무안읍, 보성군 보성읍,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과 방림2동, 광산구 우산동과 어룡동, 북구 오치2동 등에서 전달이 이뤄졌다.
목포 하나님의 교회는 24일 삼향동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식료품 25세트를 기탁했다. 각 상자에는 닭곰탕, 소고기미역국, 전복죽, 낙지콩나물비빔밥 등 든든한 가정간편식과 떡국떡, 당면, 참기름, 라면, 찌개 양념 같은 식재료가 골고루 들었다. 이번 지원은 코로나19사태로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다문화가정, 독거노인가정, 청소년가장가정, 조손가정, 장애인가정 등 복지 취약계층이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코로나19가 3년째인 만큼 어려운 이웃들의 고통이 가중하고 있다. 조금이나마 힘을 전하며 사랑나눔을 실천하고자 성도들이 뜻을 모았다”며 “함께 명절을 따뜻하게 지내며 이 시기를 잘 극복하고 희망찬 새해를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가족을 보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돌아보고 다양한 이웃돕기 활동을 통해 훈훈함을 더하겠다”고 밝혔다.
기탁식에 참석한 오주희(53) 씨는 “우리에 이웃이 따뜻하고 풍성한 설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동참하였고 조금이나마 기쁨과 행복이 되었으면 한다”고 이웃들을 응원했다.
한편 명절마다 이웃돕기를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는 평소에도 환경정화, 헌혈, 재난구호, 농촌일손돕기 등 다양한 봉사를 지속해오고 있다.
/허인영기자
https://www.honam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1882
첫댓글 하나님의교회 전국 200여 교회에서 따뜻한 사랑이 담긴 사랑의 선물세트이 전달되었네요.
행복한 멸절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하나님의교회 사랑이 원체 뜨거우니까요^^
올 명절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분명 따뜻하게 보내셨을 거에요^^
최고 최고^^
따뜻한 손길을 멈추지 않네요^^
멈추면 하나님의교회가 아니지요^^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하신 하나님의 말씀대로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늘 이웃과 사회를 생각하는 하나님의 교회 행보에 박수를 보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