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1: 보물찾기 1. 자신이 한 행동 중에 가장 용감한 행동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장 용기있는 해적으로 이 게임의 ‘선장’이 된다. 2. 선장이 된 게임자는 한 손에 두 개의 대포알을 쥐고 짧은 거리에서 보물상자의 바닥 부분으로 대포알을 던진다. 3. 주의! 하나 혹은 두 개의 대포알들이 보물상자의 밖으로 튕겨 나갔다면: 다시 던질 수 있으며, 두 개의 대포알을 더 조심스럽게 던져야 한다. 4. 모든 참가자들은 동시에 계산을 할 수 있으나, 두 개의 금화 (예8+5)의 숫자를 그들 자신들만의 덧셈으로 수행해야 한다. (예 손가락 발가락 사용 가능) 주의! 만약 두 개의 대포알이 같은 칸에 들어갔다면 숫자는 두 배가되어 덧셈을 해야 한다. 5. 모든 참가자는 자신들만의 덧셈 결과를 해적 원반에 표시하고 뒤집어 놓는다. (1분 소요) 6. 모든 참가자가 해적원반을 뒤집어 놓았다면 이제 모두가 볼 수 있도록 펼친다. 7. 선장은 산수원반으로 수를 확인한다. 답이 맞았을 경우: 계산을 잘하네요! 정답을 맞춘 참가자는 그들의 해적을 다음 장소로 옮긴다. 한 장소에 여러 명의 해적들이 있을 수가 있다. 답이 틀렸을 경우: 운이 없네요! 어쩔 수 없이 당신의 해적은 움직일 수가 없다. 8. 해적을 옮겼다면 시계방향으로 선장 옆에 있던 게임자가 선장 역할을 하게 된다. 게임방법은 같다.
게임끝내기 참가자의 해적이 도착점(보물상자그림이 있는 곳)에 오면 게임은 끝나고, 그 해적은 게임의 승자가 된다. 여러 명이 승자가 될 수 있다.
Level 2: 영리한 산수해적 1. 게임준비가 끝났다면, 게임을 시작한다. 숫자를 꺼꾸로 10에서부터 틀리지 않고 빨리 세는 게임자가 ‘선장’이 된다. 2. 게임방법은 Level1과 같다. 3. 단 가장 빨리 계산한 해적은 자신의 해적원반에 표시한 후 보물상자카드 위에 재빨리 올려 놓는다. 그 다음 계산이 끝난 해적은 자신의 해적원반을 먼저 놓은 해적원반 위에 올려 놓는다. 4. 모든 해적원반이 쌓이면 선장은 가장 빨리 놓은 해적원반 (가장 밑에 놓인)을 검사한다. - 답이 맞으면: 정말 최고로 빠른 산수해적이다. 보상으로 보물상자 안의 금화 중 하나의 금화를 얻게 됩니다. - 답이 틀렸으면: 계산은 빠르나, 불행하게도 금화는 얻지 못한다. 이런 경우에는 그 다음 해적원반을 확인하여 같은방법으로 진행한다. 5. 그런 다음 쌓여있는 더미 맨 위의 금화를 비어있는 칸에 채운다. 6. 시계방향으로 다음 참가자가 선장이 되며, 두 개의 대포알을 가지고 같은 방법으로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끝내기 보물상자의 비어있는 부분에 채워질 금화 더미의 잔고가 없다면 게임은 끝난다. (즉10회진행된다.) 바로 각각의 참가자들은 그들의 동전에 있는 숫자를 더합니다. 가장 높은 숫자를 획득한 사람이 게임을 승리합니다. 동점인 상황에서 게임이 종료되면 많은 우승자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Level 3: 산수해적의 기억력 1. 수의 덧셈을 가장 못하는 게임자부터 게임을 시작한다. 2. 자신의 차례가 되면 보물상자카드 더미의 맨 위의 카드를 뒤집어 어떤 숫자가 나왔는지 확인한다. 3. 카드의 숫자를 확인한 후 뒤집힌 금화 중 두 개의 숫자를 뽑아 더하기를 한다. 더하기를 할 때 참가자의 임무는 보물상자카드의 숫자에 상응하는 두 개의 금화를 뒤집는 것이다. 임의의 금화를 뒤집고 그 숫자들을 더해 뒤집혀진 보물상자카드에 있는 숫자 결과와 비교해 본다. - 답이 맞다면: 보상으로 자신의 해적을 다음 장소로 이동시킨다. 그런 후 금화를 도로 가져다 놓는다. 보물상자카드는 더미 맨 아래 넣고, 위에서 한 장을 펼친다. - 답이 틀렸다면: 불행하게도 해적은 움직일 수 없다. 두 개의 금화는 다시 엎어 보물상자 맨 아래 다시넣는다. * 힌트: 언제든지 산수원반을 이용해서 당신의 답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끝내기 참가자의 해적이 보물상자에 도착을 하면 게임은 끝나고 그 해적은 게임의 승자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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