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아지 자동급수기 ♡♡♡♡
여름이 다가오니 개들 물도 자주 줘야 하는데, 물그릇에 물을 많이주면 더운날씨에 세균이 발생하지 않을까 걱정도 되고.. 무엇보다도 물주기가 상당히 귀찮다는 것 때문에, 지난번에 어느분이 올려주셨던 외국의 견사에 설치된 것을 보고, 인터넷으로 부품을 주문했습니다. 양돈용 자동급수기 스테인레스스틸 한개 3500원씩 구입했습니다. 별도로, 주름관 부품도 가격이 좀 올라서 15천원 정도 들어간것 같습니다.
가운데 있는 스프링은 제가 다른데 쓸 용도로 가지고 있는것인데, 저 정도의 장력이딱 좋을텐데 아쉽게도 스테인레스
[사진 2] 결합하면 외부의 구조는 똑같아 보입니다.
[사진 3] 아랫쪽은 혀로 핥아 먹는 개의 특성에 맞게, 밸브콕의 테두리를 그라인더로 많이 갈아내어, 콕스위치가 노출이 많이되로독 하였습니다. 안에들어가는 스프링도 잘라내고, 뒷쪽 플라스틱을 적당히 돌리며서 스프링의 장력을 최소한으로 조절하였습니다.
[사진 4] 우선 급한대로 철사로 대충 감아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사진 5] 밖에서 한참 굴려서 목마르게 한 다음 밸브 있는 곳으로 데려갑니다..
[사진 6] 전날 제가 혓바닥으로 쪽쪽빠는 시범도 보여주고, 틈에 사료끼워넣고 그거 빼먹느라
[사진 7] 요넘은 어릴때 소형견들 빨아먹는 급수기로 물을 먹인적이 있어서 터득이 빠르네요... 한술 더 떠서 깨물면 물이 더 잘나온다는걸 아는지... 깨물어서 먹기도 하네요... 이빨 상하지 않을지 잘 지켜봐야 겠습니다.
|
출처: Air Rifle Hunter 원문보기 글쓴이: 카미나리
첫댓글 강아지 자동급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