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사진의 일반적인 장애물
야간 사진은 일출과 일몰을 둘러싼 "황금 시간"과 마찬가지로 장면을 촬영하여 특이한 빛으로 캐스팅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햇볕에 빛나는 장면에 기분과 독특함의 요소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와 풍경 사진이 각각 셔터 속도와 조리개에 대한 카메라의 한계를 밀어 붙이는 것처럼 야간 사진은 종종 두 가지 모두에서 기술적 극단을 요구합니다 (아래 참조).
친숙함이 부족하고 야간 사진은 종종 매우 기술적이기 때문에 많은 사진 작가는 단순히 카메라를 버리고 일몰 후 "하루 라고"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사진작가가 밤에 발생할 수 있는 장애물을 숙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많은 사람들이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배경
야간 사진은 일광 사진, 즉 조리개, 셔터 속도 및 빛 감도와 같은 제약 조건이 적용되지만 이들은 모두 종종 극단으로 밀려나기도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야간 사진의 풍부함과 다양성은 사진 기술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초기 영화 사진작가들은 충분한 시야심을유지하기 위해 엄청나게 긴 노출이 필요하거나 용납할 수 없는 양의 이미지 노이즈를생성하기 때문에 야간 장면을 포착하는 것을 피했습니다. 또한"상호주의 실패"라고 불리는 필름의 문제는 노출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점진적으로 더 많은 빛이 필름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노출시간이 짧아지면 수익이 감소합니다. 마지막으로, 적절한 노출이 이루어졌더라도 사진작가는 영화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포착되었는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영화가 개발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디지털 나이트 사진의 절충
다행히도 야간 사진 의 초기부터 시간이 바뀌었습니다. 현대 디지털 카메라는 더 이상 상호주의 실패로 제한되지 않으며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여 즐거움을 크게 높이고 이상한 시간에 사진을 찍을 시간을 투자할 위험을 낮춥니다.
이러한 모든 발전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야간 사진은 여전히 기술적 한계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사진은 필드 깊이, 노출 시간 및 이미지 노이즈 사이의 절충에 의해 불가피하게 제한됩니다. 아래 다이어그램은 보름달 아래의 일반적인 야간 사진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조합을 보여 줍니다.
위의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느 방향으로 나아가서 발생하는 절충안사항을 기록합니다. 대부분의 정적 야간 풍경 사진은 시나리오 2, 3 및 4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각 시나리오에는 종종 절충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미지 평균,스태킹 및 여러 초점 평면(추가)이 포함됩니다. 또한 위의 최소 노출 시간조차도 1초정도걸리는 데 주목하여 밤에 모든 사진에 견고한 카메라 삼각대를 필수적으로 만듭니다.
다이어그램은 추가 제약 조건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회절로 인한 해상도 감소 및 더 긴 노출로 고정된 패턴 노이즈에 대한 민감도 증가. 고정 패턴 노이즈는 영화에서 상호주의 실패의 절충과 마찬가지로 디지털 사진의 노출이 점진적으로 길어지는 유일한 단점입니다(비실용적일 수도 있음). 또한 달의 움직임과 별 산책로(아래 참조)는 최대 노출 시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달빛의 중요성
일광 사진작가들이 태양의 위치와 각도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처럼, 야간 사진작가들도 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낮은 누워 달은 교차 조명 개체에 긴 그림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버 헤드 달은 가혹한, 아래쪽 그림자를 만드는 반면.
또 다른 변수는 달이 왁싱과 약해지는 29.5일 주기 동안 어디에 있는지에 따라 다양한 강도의 정도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름달은 필요한 노출 시간을 줄이고 장심을 연장할 수 있는 구세주가 될 수 있으며, 달이 없는 밤은 별의 가시성을 크게 높입니다. 또한, 달의 강도는 인공 조명 (가로등)과 달빛 사이의 이상적인 균형을 제공하는 시간에 선택 될 수있다.
보름달 동안 노출 시간을 측정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ISO100에서 f/2.0 및 30초를 시작점으로 사용한 다음(피사체가 확산되고 직접 켜진 경우) 시나리오 1-4로 조정합니다.
일광 동안 거의 발견되지 않는 또 다른 요인은 광원 (태양 또는 달)의 움직임입니다. 달빛 촬영에 필요한 긴 노출 시간은 종종 달이 노출 과정에서 크게 움직였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달의 움직임은 가혹한 그림자를 부드럽게하지만, 너무 많은 움직임은 겉보기에 평평한 빛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보름달 아래 사진
노출 시간 선택:
위의 1분 노출은 작은 가지에서도 높은 대비와 그림자를 명확하게 표시하는 반면 4분 노출은 대비가 낮고 더 큰 분기만 표시합니다. 노출 시간의 선택은 또한 4의 요인 보다는 훨씬 더 다를 수 있습니다 - 위 효력을 크게 과장합니다.
프레임에 달을 포함하는 샷은 달의 움직임에 취약합니다. 엄지 손가락의 규칙은 달이 대략 2 분마다 자신의 직경을 이동하는 것으로 보인다는것입니다. 그 결과, 이 노출 시간이 가까워지면 빠르게 길쭉해 보일 수 있습니다.
뷰파인더 밝기
사용 가능한 조명이 거의 없을 때 뷰파인더에서 사진을 올바르게 작성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작은 조리개를 사용하여 노출하려는 경우에도 최대 조리개가 큰 렌즈는 평정시 뷰파인더 밝기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다른 조리개의 효과를 보려면 "필드 미리보기 깊이" 버튼을 눌러 조리개를 수동으로 선택합니다(일반적으로 렌즈 베이스의 카메라에 위치).
SLR 카메라가 렌즈에서 눈으로 빛을 리디렉션하는 방식도 밝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펜타프리즘이 있는 카메라(펜타미러와 는 달리)는 눈에 닿기 전에 약간의 빛이 손실되도록 보장하지만, 카메라의 비용이 크게 증가합니다. 또한 더 큰 형식의 센서는 더 밝은 뷰파인더 이미지(예: 풀 프레임 35mm, 1.5-1.6X 또는 더 작은 자르기 요인에 비해)를 생성합니다. 마지막으로, 특히 더 강한 빛에 서 있거나 손전등을 사용한 후, 눈이 빛의 감소에 완전히 적응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INFLUENCE OF MIRROR LOCK-UP
미러 잠금(MLU)은 일부 SLR 카메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미러 슬랩(SLR 카메라의 특징적인 스냅 사운드를 생성)으로 유도한 카메라 흔들림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미러 플립과 조리개 개구를 두 단계로 분리하여 작동합니다. 이렇게 하면 미러에 의해 유도된 진동은 노출이 시작되기 전에 정착할 시간이 있습니다.
미러 잠금은 미러의 정착 시간(~1/30~2초)에 필적하는 노출 시간의 선명도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거울 쉐이크는 이것 보다는 훨씬 더 오래 노출을 위해 무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LU는 대부분의 야간 사진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흔들리는 삼각대(원하지 않는) 또는 긴 초점 거리를 사용하도록 강요하면 안정화 시간이 크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8초).
스타 트레일의 등장
단정하게 긴 노출조차도 하늘에 있는 별의 회전을 드러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더 긴 초점 길이를 사용하고 북쪽 별에서 멀리 떨어진 별을 촬영하는 것은 거리 별이 이미지를 가로 질러 이동합니다. 이 효과는 현기증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하지만 때로는 이러한 줄무늬는 고요함과 평온이 원하는 모습인 경우 예술적 메시지에서 손상.
일반 초점 거리(28-50mm)는 일반적으로 노출이 약 15-30초 이상인 경우 별의 움직임이 최소화됩니다. 스타 트레일이 원하는 경우 큰 조리개와 높은 감도(ISO 200-400)를 사용하면 각 줄무늬의 밝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초점 과 필드의 깊이
작은 조리개가 종종 비실용적이기 때문에 야간에 적절한 초점 배치가 중요합니다. 초점을 더욱 복잡하게 하기 위해 야간 장면은 자동 초점을 수행하기에 충분한 빛이나 대비가 거의 없으며 수동으로 초점을 맞출 수 있는 뷰파인더 밝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행히이 초점을 맞추고 딜레마에 대한 몇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관심 있는 피사체와 비슷한 거리에서 포인트 광원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왼쪽 사진에서는 하단의 밝은 빛을 사용하여 자동 초점이 거의 보장됩니다.
중앙 초점 포인트는 많은 카메라에서 더 정확하고 민감하므로 나중에 다시 구성해야 하는 경우에도 외부 초점 점 대신 이 점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무한대로 자동 초점을 맞추고 싶다면 카메라를 달, 자동 초점에서 조준한 다음 그에 따라 재구성하십시오. 또는 피사체에 초점을 맞춘 다음 노출이 시작되기 전에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에 작은 손전등을 가져 오십시오. 이러한 모든 접근 방식이 비실용적이라면 항상 렌즈의 거리 표시를 사용하여 수동 초점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야간 계량
불행히도 대부분의 카메라 내 라이트 미터는 약 30초 만에 부정확하거나 최대로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더 큰 조리개를 사용하여 첫 번째 미터(계량 된 노출 시간이 30 초 미만이되도록) 필요에 따라 멈추고 그에 따라 노출 시간을 곱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가장 정확한 계량을 달성하기 위해 외부 광 계를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노출 시간 ~30초 이상의 경우 카메라를 "전구 모드"로 설정해야 하며 외부 타이머/릴리스 장치를 사용해야 합니다(아래).
인공 광원을 포함하는 야간 장면은 거의 항상 낮은 키 히스토그램을가져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상당한 하이라이트가 있을 것입니다. 카메라의 자동 계량에 실패하면 이러한 계량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좋은 출발점은 광원 중 하나에 의해 직접 점등되는 확산 물체에서 미터를 미터하는 것입니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추측을 사용하여 각 이미지를 브래킷하거나 올바른 노출에 0으로 대괄호를 지정하고 후면 LCD 화면으로 확인하십시오.
밤에 적절한 노출은 무엇입니까? 기초가 (대략) 18 % 회색 카드인낮과는 달리, 밤 사진을 노출하는 방법에 대해 일반적으로 합의 된 일관되지 않습니다. 하나는 밤의 어두운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노출"할 수 있습니다, 또는 또는 다른 히스토그램은 주간 촬영처럼 전체 음색 범위를 채울 수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항상 완전히 주간 사진인 것처럼 이미지를 노출하고 RAW 모드에서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디지털 센서에서 더 많은 빛이 수집되었기 때문에 이미지 노이즈를 최소화하면서 노출을 항상 줄여줄 수 있습니다.
추가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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