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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11일(수)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업데이트 점검이 완료되었습니다.
전사님께 보다 쾌적하고 재미있는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게임 시스템 변경 및 개선, 오류 수정, 신규 이벤트 추가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8/11(수)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 】
Ⅰ. 주요 안내 사항
1) 신규 장비 타입 업데이트
- 완장 타입의 신규 장신구 장비가 추가됩니다.
2) 아바타/탈 것 교체 확정 등급 확장 업데이트
- 뽑기 및 합성으로 획득한 신화 등급의 아바타와 탈 것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교체 가능 횟수 1회)
3) 정예 던전 단계 세분화 업데이트
- 정예 던전 공허의 유적과 난쟁이 비밀 통로의 단계가 세분화됩니다.
4) 필드 골드 획득량 상향
- 모든 챕터의 필드 몬스터 처치 시 골드 획득량이 상향됩니다.
5) 신규 업적 및 아이템 수집 추가
- 스킬 강화 시도 관련 신규 업적 1종이 추가됩니다.
- 아바타 및 탈 것 합성 시도 관련 업적 6종이 추가됩니다.
ㄴ 기존 아바타/탈것 개선 공지를 통해 실패 횟수로 안내를 드렸으나,
더 많은 전사님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시도 횟수로 변경하였습니다.
- 신규 장비 완장 아이템 관련 신규 아이템 수집 효과 11종이 추가됩니다.
6) 공용 마을 의뢰서 추가
- 챕터 상관 없이 공용으로 진행할 수 있는 마을 의뢰서가 추가됩니다.
7) 클래스 스킬 및 일부 장비 옵션 조정
- 클래스 스킬이 조정됩니다.
· [워리어] 전사의 포효 스킬의 버프가 변경됩니다. (받는 근접 대미지 감소 5% → 받는 모든 대미지 감소 3%)
· [워리어] 전사의 포효 스킬의 받는 모든 대미지 감소 수치가 변경됩니다. (강화 당 0.5%씩 증가)
· [디펜더] 방패 치기 스킬 습득 시, 방패 막기 스킬이 일정 확률로 발동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ㄴ [패시브] 방패 막기를 습득했을 때보다 낮은 확률로 발동됩니다.
· [버서커] 받아 치기 스킬 습득 시, 무기 방어 스킬이 일정 확률로 발동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ㄴ [패시브] 무기 방어를 습득했을 때보다 낮은 확률로 발동됩니다.
· [버서커] 일격 필살 스킬의 스킬 모션이 개선됩니다.
· [버서커] 일격 필살 스킬의 무적 버프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3초 → 4초)
· [버서커] 일격 필살 스킬의 버프 효과가 추가됩니다. (공격 속도 80% / 지속 시간 6초 / 강화 당 0.8초 증가)
· [다크 위저드] 변이 스킬의 변이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2초 → 3초)
· [어쌔신] 은신 스킬의 버프 효과가 추가됩니다. (이동 속도 10% / 지속 시간 15초 / 강화 당 1초 증가)
· [프리스트] 힐 스킬이 자신 및 아군을 기준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세인트] 강인한 기운 스킬의 최대 대상 수가 변경됩니다. (2명 → 4명)
· [팔라딘] 가시 보호막 스킬의 대미지 반사 관련 설명이 추가됩니다.
· [팔라딘] 정의의 강타 스킬의 스킬 시전 시간이 변경됩니다. (1초 → 0.5초)
· [팔라딘] 방패 던지기 스킬의 초당 지속 피해 수치가 변경됩니다. (40% → 60%)
※ 조정된 스킬의 스킬 설명이 일부 변경됩니다.
- 일부 장비 옵션이 조정됩니다.
· 용가죽 걀라르호른의 6강화 옵션이 변경됩니다. (방어력 1 → 방어력 4)
8) 기타 콘텐츠별 개선 및 오류 수정
- 길드, 길드 콘텐츠 관련 개선 및 오류가 수정됩니다.
· 길드 아이콘 마크 5종, 프레임 3종이 추가됩니다.
· 타 캐릭터에 가입되어 있는 길드 메시지가 현재 접속 중인 캐릭터의 길드 메시지에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1개의 길드에 계정 내 여러 캐릭터가 가입되어 있을 경우, 길드 메시지가 중복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알림 팝업을 통해 파티 탈퇴 후 길드 던전에 입장하였음에도 기존 파티에 가입되어 있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길드 경매 아이템 툴팁에 거래소 및 아이템 수집 버튼이 추가됩니다.
· 길드 경매 아이템 획득 시 길드 로비 채팅창 내 획득 던전 단계가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길드 경매 아이템 아이콘이 길드 로비 채팅창에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길드 경매 아이템 스크롤 중 골드 획득 시 최상단으로 스크롤이 이동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전투, 사냥, 이동 관련 개선 및 오류가 수정됩니다.
· 일부 보스 몬스터의 보호막 수치가 HP 바에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2챕터 일부 거점 지배자 몬스터와(흐니르, 야른) 3챕터 일부 거점 지배자(라이노르)의 피격 판정 문제 스킬들이 개선됩니다.
· 지하 감옥 3층 내 특정 위치의 몬스터를 공격할 수 없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미드가르드-레라드의 비밀 근거지에서 자동 사냥 중 특정 위치로 이동 시 사물에 캐릭터가 끼이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거점 지배자 스칼라니르가 필드 내 일부 지형에 끼일 경우 비행을 정상적으로 하지 못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발할라 대전 입장을 하였으나 미조작 상태일 경우 AUTO 기능이 자동 활성화 되도록 개선됩니다.
· 이벤트 던전 여름의 섬의 해안가 근처 몬스터가 특정 스킬에 의해 바닷속으로 빠지는 현상 개선을 위해 스폰 위치가 개선됩니다.
· 이벤트성 음식 아이템의 버프와 주문서 동시 사용 시 버프 중첩, 쿨타임 등에 관련한 문제 현상이 개선됩니다.
· 전투 중 캐릭터 사망 직전 귀환 시도 시, 정상적으로 사망 처리가 되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전투 중 사망하여 감소한 경험치의 무료 복구 횟수가 초기화 되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UI, 문구 관련 개선 및 오류가 수정됩니다.
· 재료 아이템의 툴팁 내 제작 가능 아이템 보기 기능이 추가됩니다.
· 길드 던전 탭 내 도움말(?) 바로가기가 추가됩니다.
· 아이템 수집 탭 내 수집 효과, 보유 효과의 시인성 상향을 위해 텍스트 표기가 개선됩니다.
· 아바타 보유 효과 탭 내 보유 효과와 보유 현황의 시인성 상향을 위해 텍스트 표기가 개선됩니다.
· 탈 것 보유 효과 탭 내 보유 효과와 보유 현황의 시인성 상향을 위해 텍스트 표기가 개선됩니다.
· 우편함 내 보상 수령 시 보상 수령 시간이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 이벤트&보상 탭 내 표기되는 이벤트 진행 일정 중 이벤트 종료일에 시간도 함께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 파티 던전의 파티 정보 내 레벨 0의 참여 불가 파티 목록이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파티 던전 무료 입장 횟수의 표기 위치, 방식, 색상이 개선됩니다.
· 던전 입장 중 월드 보스, 세력전, 로키의 그림자 출현 아이콘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월드 맵 탭 진입 상태에서 월드 보스, 로키의 그림자 출현 아이콘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방치 모드 결과 화면 내 경험치 확득량이 %로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제작 실패 시 노출되는 결과 표시 UI가 개선됩니다.
· 캐릭터 정보 내 상태 이상 관련 옵션의 툴팁 설명이 개선됩니다.
· 캐릭터 레벨 5, 경험치 5% 미만 상태에서 사망 시, 경험치 패널티 관련 문구가 변경됩니다.
· 친구 탭에서 상세 정보 확인 시 친구 리스트의 순서가 변경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즐겨찾기 상태의 친구와 파티 중 친구가 파티를 탈퇴하였음에도 친구 탭 내 파티 상태로 표기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특정 등급의 탈 것 합성 시 합성 결과과 등급 별 정렬되어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보스급 몬스터(대륙 침략자, 거점 지배자, 절대자, 로키의 그림자 등) 처치 시 마지막 타격 알림이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공격대 가입 요청 거절 시 길드원 탭 내 흐릿한 공격대 깃발이 즉시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핫타임 팝업 화면 내 현재 위치한 월드와 다른 월드 명, 배경 화면이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이벤트 보상과 같은 강화 불가 장비의 툴팁에 안전 강화 문구가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강화 탭의 우측 상단 강화 가능 장비 개수에 이벤트 보상과 같은 강화 불가 장비가 카운팅 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장비 선택 상자 팝업 화면 내 아이템의 이름 색상이 아이템 등급과 동일한 색상으로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몬스터 처치 퀘스트 진행 중 절전 모드 시 우측 상단 퀘스트 진행 카운팅이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로키의 그림자가 처치되었거나 출몰하지 않은 상태임에도 로키의 그림자 바로가기 아이콘이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거래소 내 즐겨찾기를 설정한 아이템 리스트 정렬이 즐겨찾기 설정 순서대로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여름의 섬 이벤트의 보상 교환 횟수 오표기 현상이 개선됩니다. ( ※ 캐릭터당 → 서버당)
· 이벤트 재료 아이템 여름맞이 증표 툴팁의 오탈자가 개선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개인 편지의 미리보기 내용에 일반 또는 계정 우편의 내용이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거래소의 판매 또는 구매 아이템 리스트 중 중첩 가능 아이템의 수량이 1개일 경우에도 아이템 수량이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특정 디바이스에서 길드 로비 내 경매 관련 채팅이 잘려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장비 수집가의 상자를 특정 개수 이상 일괄 오픈 시, 가방이 가득 차있다는 메세지와 함께 오픈이 불가한 현상이 개선됩니다.
·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의 7일차 보상 획득 시도 시 보상은 정상 지급되었으나 이미 획득하였다는 팝업이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캐시샵, 상품 관련 개선 및 오류가 수정됩니다.
· 오딘 패스 보상 모두 받기 기능이 추가됩니다.
· 오딘 패스의 미션 정보 내 반복 퀘스트 클리어 횟수가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 결제 상품 지연 지급 또는 미지급 시 PC 버전에서도 캐시샵 내 구매 복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PC 버전에서 결제 중 디바이스에서 결제 완료 시, 카카오톡 알림 안내 팝업이 자동으로 종료되도록 개선됩니다.
· 간헐적으로 나와의 채팅방에서 결제 바로가기 이동 시 팝업 문구가 작게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나와의 채팅방을 통해 이동한 결제 바로가기 화면에서 결제 최종 완료 전 종료 후 다른 결제를 진행 시
실제 결제는 완료되지 않았으나, 결제 완료 알림이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iOS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결제 완료 후 다른 상품 구매 시도 시 이전 결제 화면이 잠시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iOS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결제 완료 후 특정 조작 시 앱 충돌 오류 팝업이 노출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모바일 버전에서 결제 중 네트워크 끊김 발생 시 구매 복구 기능이 작동되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게임 실행, 시작, 옵션 관련 개선이 진행됩니다.
· [옵션] - [환경] - [그래픽] 탭에 기본 해상도로 복구하는 해상도 초기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해상도 변경 후 게임 재실행 시 변경한 해상도가 유지되도록 개선됩니다.
· 생성 제한 서버 리스트가 더욱 명확하게 보이도록 개선됩니다.
· 서버 리스트 내 각 서버 별 생성 캐릭터 수가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 게임 설치 시 출력되는 용량의 표기 단위가 개선됩니다. ( ※ MB → GB)
· PC 버전에서 게임 모드(창 모드, 전체 모드 등) 변경 시 프레임 설정에 관계없이 최고 프레임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편의성 기능 관련 개선 및 오류가 수정됩니다.
· 자동 전투 시, 타겟팅 범위 옵션에 20M 범위 설정 기능이 추가됩니다.
· 장비 획득 시에만 가방에 알림 노출 옵션이 추가됩니다. ( ※ [설정]-[전투]-[조작&획득] 탭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아이템 퀵슬롯 페이지가 추가됩니다. ( ※ 2개 → 3개)
· 플레이어 공격 시도 시, 플레이어 공격 확인 여부 옵션이 추가됩니다. ( ※ [설정]-[전투]-[자동&수동] 탭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 더블 터치(클릭) PK 방지 옵션이 추가됩니다. ( ※ [설정]-[전투]-[자동&수동] 탭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 다른 플레이어에게 피격 시, 알림 설정의 알림음이 반복적으로 출력되도록 개선됩니다. ( ※ 1회 알림 → 반복 알림)
( ※ [설정]-[전투]-[자동&수동] 탭에서 설정이 가능하며, 설정 상태에서 PK 시도 시 알림 팝업이 노출됩니다.)
· 자동 사냥 중 발할라 대전 참여 후 필드 복귀 시 자동 사냥이 활성화 되도록 개선됩니다.
· 창고에서 HP 회복 물약 꺼내기 불가 현상이 개선되며, 꺼내기 시 보유 가능 물약 개수의 여유분만큼 꺼낼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파티 가입 시 파티 설정 메뉴가 펼쳐치도록 개선됩니다.
· 파티장에게 이동 기능 사용 시 파티장 타겟 공격하기 기능이 자동 활성화되도록 개선됩니다.
· 파티장이 공격 중인 몬스터의 머리 위에 마크가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파티원 캐릭터가 위치한 지면에 파란색의 파티원 식별 마크가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채팅창 위치 조정 옵션 등 각종 채팅 관련 기능이 개선됩니다.
9) 비정상 플레이 관련 보안 업데이트
- 앱플레이어를 이용한 비정상 접속 차단이 강화됩니다.
- 매크로 및 불법 프로그램 사용 차단이 강화됩니다.
· 비정상 플레이 기록이 확인될 시 예고 없이 운영정책에 맞는 강력한 조치가
진행되는 점 참고하시어 비정상적인 게임 플레이를 자제 부탁드립니다.
10) 이벤트 아이템 삭제 연기
- 아이스 벌꿀술 아이템 삭제가 연기되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을 버프 음식으로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도록
8월 18일(수) 점검 시 삭제가 진행되는 것으로 연기되었습니다.
Ⅱ. 신규 이벤트 진행
1) 장비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 진행 [▶ 이벤트 바로가기]
2) 마을 의뢰 횟수 추가 이벤트 진행 [▶ 이벤트 바로가기]
· 이벤트 바로가기 터치 시, 이벤트 공지로 이동됩니다.
Ⅲ. 기타 변경 사항
1) 이벤트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강화석 스텝 업 패키지 1, 2, 3단계
- 초호화 세공석 패키지
- 스페셜 골드 보급 패키지
- 미미르의 축복 패키지
Ⅳ. 신규 상품 추가
※ 빛나는 토템은 아이템 수집효과에 등록 시 아래 효과가 적용됩니다.
- 빛나는 스텝업 효과 : 명중+2, MP 자연 회복량 +1
- 빛나는 스텝업 효과 유지기간 : 9월 8일 08시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추가 안내 사항이 있을 경우 본 공지 또는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소한 막피를 견재할 수 있는 제도는 마련해야 하는거 아닌가? 필드에서 퀘스트 하는 사람을 갑자기 뒤치기 하고는 마침 일찍 발견해서 반격을 하면 순간이동주문서로 도망쳐 버리는데 PK 당하지 않으려면 게임을 계속 들여다 보고 있으라는 건가? 그럼 방치모드 돌리다 죽는경우는? 자동사냥 중에 pk 선공을 당하면 자동으로 반격이라도 하게 해줘야 할것 아닌가! 이건 뭐 대놓고 억울하면 현질해라 이거 같은데...
그만좀징징거려라
어쎄신은 테스트할때 잠만잤나 ㅋㅋㅋㅋㅋ
직접해보고 밸런스패치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발진들 렙 50까지만이라도 무과금으로 키워바라 밸페 졷나 잘되겟다. 상상으로 플레이하지말고 해보고 밸패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근접애들 다 살려놔라고 진짜
그지 새끼들 ㅈㄴ 찡찡거리네
무소과금 57버서커 유저입니다.
오늘 패치이후 유지력이 더 안좋아졌습니다.
일부러 원거리 마법 공격 없는곳에서 사냥해서
그.나.마 지감 3층 50분 돌릴거 55분 돌리고 있었는데
유지력은 더 너프를 당해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
어떤 멍청한 운영진이 이걸 워리어상향패치라고 생각한거냐??
필드 몹 대부분이 근거리인데 기존과 동일한 퍼센트에서 원거리,마법까지 커버하게 해야 상향이지..이건 하향이나 다름없는 패치를 하고 앉았네..하
그리고 방막이랑 무막 하도 징징대니까 패치한다는게 2,3프로확률발동?? 장난치냐?
버서커는 1억짜리스킬 상향해서 머 잔뜩 상향패치한것처럼 해놓고(접을때까지 1억스킬 배울지 몰겠다) 그나마 그것도 디펜더는 없네..
디펜더 받는데미지 감소 기본수치 하향 ..뭐 그럴수 있다고 ..그건 뭐 원래 할수 있다고 치죠..
그러나, 강화수치는 유저가 돈들여서 직접 성공 실패를 거듭하면서 만든 수치 입니다.
지금까지 들어간 비용 .. 유저가 들인 비용은 아무것도 아닌거라 생각하는 건가요.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아닌건 아닌거에요..
손을 볼껄 손봐야죠..
이게 무슨 일방적인 게임인가요..
영웅무기 지크프리트의 무기 소서러스 제작 재료 저게 맞는건가요 ???? 다른 클래스는 정제된 위그드람 100 개인데 왜 소서러스 무기만 정제된 위그드람 50 개에 마력정수 500?? 개가 필요 할까요 ??? MP회복량 빼고 다른걸 넣고 다른 클래스랑 똑같은 재료 쓰게 해주세요 ... 저건 아닌거 같습니다 다른 클래스 전부다 영웅 무기 들때 소서러스만 파탬 .. 들 상황이네요
아니 진짜 장난치나
버서커 1억 스킬 배울려면 몇만 다이아는 있어야되는데
1억 스킬만 상향해주면 뭐하냐고 사냥 효율이 개 쓰래기인데
그리고 지금까지 벌어진 격차는 어쩔껀데
애초에 버서커는 핵과금만 가능한 캐릭터라고 캐릭터 소개에 적어놓던가
중소과금 버서커는 걍 다 접으라는말임?
걍 막피나 하다가 접을란다~
아니 진짜 장난치나
버서커 1억 스킬 배울려면 몇만 다이아는 있어야되는데
1억 스킬만 상향해주면 뭐하냐고 사냥 효율이 개 쓰래기인데
그리고 지금까지 벌어진 격차는 어쩔껀데
애초에 버서커는 핵과금만 가능한 캐릭터라고 캐릭터 소개에 적어놓던가
중소과금 버서커는 걍 다 접으라는말임?
걍 막피나 하다가 접을란다~
아니 진짜 장난치나
버서커 1억 스킬 배울려면 몇만 다이아는 있어야되는데
1억 스킬만 상향해주면 뭐하냐고 사냥 효율이 개 쓰래기인데
그리고 지금까지 벌어진 격차는 어쩔껀데
애초에 버서커는 핵과금만 가능한 캐릭터라고 캐릭터 소개에 적어놓던가
중소과금 버서커는 걍 다 접으라는말임?
걍 막피나 하다가 접을란다~
이거 읽다가 문득 이런생각이 드는건... 나만이 아니겠지?
대체.... 게임을 어떻게 만들었으면 오류고친게 이렇게도 많냐?
읽다가 눈깔빠질뻔!
또 현질하라고 ㅋㅋㅋ 드랍률 강화.뽑기율 말은없고 계속 캐쉬템만 내는구나 ㅋㅋㅋNC보다 더하네..
또 현질하라고 ㅋㅋㅋ 드랍률 강화.뽑기율 말은없고 계속 캐쉬템만 내는구나 ㅋㅋㅋNC보다 더하네..
사실상 디펜더는 버서커랑 똑같이
동일 항목(방막-무막) 패치 외엔 없고....
버서커는 1억짜리 스킬 개 상향되고....하...
뭐라 할말이 없네...
버서커는 범위스킬도 3마리-3마리 공격에
엠은 적게먹고 딜은 쎈데,
디펜더는 2마리-2마리에 엠은 많이 먹음....
뭐 이런 ㅂㅅ 같은 스킬구조가....
디펜 1억 사슬 스킬은 선딜도 있고 사거리도 버서커 기본 사슬스킬보다 짧고...
다른 계열처럼 무적도 아니고 근거리 데감에 0.5초 스턴...
뭐라 할말이 없다...
이러니 주가가 떡락하지
하루종일 사냥해도 골드가 부족해요 죶같아서 다이아 처분합니다 블소2 기다리는중
여기다 나불대봐짜 운영진은 콧방귀도 안뀔것 같은니 핵과금 아닌이상 걍 안사고 안하면 됩니다. 이게 정답임!
패치 이후 로그인이 안되요
토르 05 유아유아 임다
제발 부탁인데요....브루탈 복구 내역 사라지는 버그 고치고 피해자들 전부 복구 시켜놔 주세요 지금이벤트 할때입니까???
창고 버그며 버그 투성인데 빨리 그런거 부터 고치시라구요 복구내역 사라지는거 정말 미치고 환장하겠습니다.
pc 다이렉트 결제는 않만들어줄꺼냐?
코로나 떄문에 그런가 게임 운영이 왜 이렇지 유저들 돈을 지들 돈인지 알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더이상 과금은 없다 그냥 있는대로 하다가 다른게임 나오면 갈란다~~~~
필드에서 아이템 드랍이 이렇게 개 떵같은 게임은 처음이고 모든걸 캐쉬템으러 진행 하는 게임도 처음이다~~~ 이런게임 만들고 광고는 얼마나 하는지 나참 운영하는 애들은 머리에 떵만 있나~~
아~아~~~아~~아~아
LA성경침례교회 또는 김경환 목사 검색(유튜브,네이버)지옥설교(지구 중심부에 실제로 존재하는 불타는 지옥
인간이 죽으면 혼이 지옥에서 뜨거운 고통을 받는 저주받는 곳) 복음:예수님께서 내 죄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셨다가 삼일만에 부활한 사실을 믿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