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직장인청년봉사단 아세즈 와오 인천 회원 220여 명은 중구 영종도 선녀바위해수욕장에서 '블루 오션' 활동을 벌였다고 6일 밝혔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의 직장인청년봉사단 아세즈 와오(ASEZ WAO) 인천 회원 220여 명은 중구 영종도 선녀바위해수욕장에서 '블루 오션(Blue Ocean)' 활동을 벌였다고 6일 밝혔다. 이들은 약 2시간에 걸쳐 해안가를 따라 7㎞ 구간에 걸쳐 플라스틱컵과 캔, 과자봉지, 폐기물 등 폐어구를 등 약 1000㎏을 수거했다.
함께한 중구의회 김광호 의원은 “바다가 많이 몸살을 앓고 있는데 오늘 아세즈 와오 직장인 청년들의 봉사활동으로 선녀바위 해안가가 깨끗하게 정비가 되는 것 같다”는 감사를 전했다. 또 중구의회 부의장 정동준 의원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장마철 침수 대비 배수구 관리 및 환경정화 등 연일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 오늘도 아세즈 와오 직장인 청년 봉사단들이 모여서 선녀바위 해안가를 정화해주셔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같은 날 계양구 경인아라뱃길 황어장터를 비롯해 경기 의정부, 구리, 화성, 평택, 파주에서도 ASEZ WAO 회원들이 대대적인 환경정화를 벌였다.
첫댓글 은혜롭네요 아세즈와오 화이팅 !!!
하나님의교회 청년 봉사단 아세즈와오!! 정말 멋집니다~
환경보호에 힘쓰는 하나님의교회 직장인청년봉사단 아세즈와오 정말 멋있어요~
휴일날에도 환경정화활동을 하셨네요~ 아세즈 와오 화이팅 입니다!!
전국에 있는 아세즈 와오가~~ 활동중인가 봅니다^^ 모두 모두 대단해요~
더운날씨에도 열심히 봉사하는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봉사단 ASEZWAO 너무 멋집니다 ㅎㅎ 깨끗한 바다!
깨끗한 지구를 위한 환경운동이 아세즈 와오로 부터~~
환경정화를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ASEZWAO 너무 멋있고 은혜롭네요~~
무더운 날씨에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휴일에도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음 모아 봉사에 참여하는 하나님의 교회 청년들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요즘 하나님의교회 아세즈 회원들의 활동이 너무 보기 좋아요~~
날씨도 많이 무더웠는데 이렇게 환경을 생각하는 하나님의 교회 청년봉사단 넘 감동입니다~~
더운 날씨에도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멋진 하나님의 교회 식구분들!!
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