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 6일자로 경남 마산구암동에있는 요한이네 가구할인 매장에서 쇼파와 식탁을 샀는데 처음쇼파를 가지고 왔는데 상태가 약간 삐걱이는 소리가 나서 배달 아저씨보고 바꿔주면 안되냐니까 매장껏 한개밖에 없어서 안된다해서 튼튼하게 해달라니까 나사못을 몇게 박아줘고 갔고 몇달뒤 쇼파가 다리가 내려 앉아 고쳐주던지 다른것을 바꿔주던지 전화해서 가지고가 수리를해서 튼튼하니 괜찮을 꺼다하고 놓고 갔는데 하루뒤 완전히 내려앉아버렸는데 3개월 할부가 끝나 영수증은 없고 카드명세서에 기록이 되어있는데 보상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가구판매상 쪽에서는 자꾸 미루는것같읍니다. 어떻게합니까
첫댓글 아무래도 저희가 전화를 해봐야 할꺼 같습니다 경남분이시니 경남지부 알려드릴께요(292-5825)
경남지부에 전화안받습니다,가구점에서 전화왔는데 교환은안되고 수리만해준다는데 아무레도 또부숴질것 같은데 어떻하죠
055-292-5825 294-5883~4 입니다 전화 통화량이 많아서 그럴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