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v.daum.net/v/20211227050633166?x_trkm=t
따기 쉬워진 개인택시 면허, 2억원 시대
“지난해 1억 9000만원이었는데 올해 면허 하나가 대뜸 2억 2000만원에 팔리니까 그게 기준가격이 돼버렸어요.” 충남 당진의 한 개인택시 기사는 26일 “개인택시 면허도 아파트 가격처럼 새롭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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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달에 600만 원 버는 개인택시 영업권이 2억2천만 원화물은 3,000천 내지 5,000천사업용 차량의 영업권(번호판) 가격은 그 수입에 비례하여 형성된다. 위 번호판 가격은 두 개 업종의 수입의 차이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것이다.그런데 ㅡ 국토부ㅡ 16개 시도ㅡ 화물연대 ㅡ 16개 개별협회 ㅡ 16개 용달협회 ㅡ 지입화물회사등이 공모하여 10만 대에 가까운 불법증차처분하여 20조 원 상당의 불로소득을 챙겼다.
관련자들이 20조 원을 서로 나누어 먹었을 것이라는 것은 지극히 합리적인 의심이다.
그 20조 원은 50만 화물노동자들로부터 착취한 것이다.대법원 화물차 불법증차 및 개별톤급제한 관련 판례91누910792누4222
92누2695
94누2220
2011두31604
2015두50474
2015도15842
개별협회와 화물연대는 항상 회원들의 권익을 보호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고 선전하였다.
위와 같은 판례를 들어 얼마든지 증차를 막을 수 있었는데 그들은 오히려 불법증차에 적극 가담하였다.
지입제로 인하여 한 해에 화물차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