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기.ㅋㅋ
귀엽다!~ 대구애라서 애착이 더 간다.ㅋ 입학 축하!
첫댓글 >_<* 내가 젤루 조아하는 아이. ㅋㅋ 넘기여브!! +_+
ㅋㅋㅋ 승준이가 요즘 너의 저주를 받아서 축구를 못해
=ㅁ= 꺄알~~~~ ↑뭔소리하는겨!! +_+ㅋ
첫댓글 >_<* 내가 젤루 조아하는 아이. ㅋㅋ 넘기여브!! +_+
ㅋㅋㅋ 승준이가 요즘 너의 저주를 받아서 축구를 못해
=ㅁ= 꺄알~~~~ ↑뭔소리하는겨!! +_+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