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G손해보험은 '고객, 주주, 임직원, 파트너에게 최고의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는 일등보험 금융그룹' 이라는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믿음(Trust), 안심(Safety), 행복(Happiness), 미래(Future)라는 약속을 통하여 고객 여러분의 기업과 가정에 행복과 희망을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LIG손해보험은 손보업계 최고 수준의 재무건전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디지털 보험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보험전문가로 구성된 언더라이터와 프로정신을 지닌 영업가족이 선진보험서비스를 제공함 으로써 믿을(Trust) 수 있는 기업,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LIG손해보험은 24시간 고객콜센터(1544-0114)를 통한 빠르고 정확한 원스톱 보상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이 필요할 땐 언제나 달려가 신속한 사고처리와 합리적인 보상을 해드리며, 다양한 책임서비스 및 고객만족서비스 로 고객의 마음에 안심(Safety)과 감동을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이 힘들고 어려울 때 가장 실질적인 도움을 드림으로써 고객의 행복(Happiness)을 지켜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회사를 사랑하고 자랑스러워하는 임직원이 바로 고객 여러분의 곁에 있습니다. 경쟁에서 이기는 조직문화, 젊고 강한 기업문화, 열린 경영을 통해 도전정신과 강한 승부근성을 지닌 일류인재를 육성함으로써 고객의 미래와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LIG손해보험은 성공적인 기업경영이라는 결승점에 도달하기 위해 철저한 자기준비와 기초체력, 시대의 흐름을 따를 수 있는 적응력과 순발력을 기본 으로 삼을 것입니다. 또한 스스로를 계발하고 발전시킬 것이며 서두르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여 '고객, 주주, 임직원, 파트너에게 최고의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는 일등보험금융그룹'이라는 비전을 이루어 낼 것을 약속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