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vs 늑대인간
거대한 종족 전쟁이 시작된다!
사악한 흡혈귀로 뛰어난 지능, 힘, 정치력으로 <언더월드>를 장악하고 있는 최상위 종족인 ‘뱀파이어’ 족과 그들에게 노예로 길러진 늑대인간 ‘라이칸’ 족은 수백 년간 종속 관계를 이어간다. 늑대 인간과 달리 자유자재로 인간과 늑대인간의 형태를 취할 수 있는 루시안의 피는 빅터가 새로운 노예 종족을 만들어 내는 데 사용 되었고, 빛을 볼 수 없는 뱀파이어들이 잠든 낮 동안 성을 지키는 파수꾼으로 그리고 노예로 혹사 당한다. 한편, 라이칸 족의 수장 루시안은 노예 종족 임에도 불구하고 뱀파이어 족의 제왕인 빅터의 총애를 받아 자신의 종족을 통제한다. 그러나 루시안은 빅터의 딸 소냐와 금지 된 비밀스러운 사랑을 나누며 자신의 영원한 자유를 위해 그녀와 함께 탈출을 계획한다.
루시안은 베어울프와 전투 중 위험에 처한 소냐를 구하기 위해 금기 시 되어있는 칼라(라이칸을 제어하는 목에 차는 도구)를 제거 했다는 이유로 처형 위기에 처하고, 그런 루시안을 위해 소냐는 목숨을 걸고 그를 탈출시킨다. 탈출에 성공한 루시안은 그의 동족 라이칸과 베어울프를 집결시켜 뱀파이어 족에 대항해 거대한 전쟁을 선포하는데…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숨막히는 거대한 종족 전쟁의 시작…
과연 뱀파이어 족에 대항한 라이칸 족 최초의 반란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