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간 |
내 용 |
09:00 -
10:00 |
등록 |
10:00 - 10:20 |
컨퍼런스 참관 가이드 |
10:20 - 10:40 |
기조연설 : 새로운 검색 마케팅 패러다임과 대응 전략 (여민수 이사/NHN) |
검색광고 상품들이 달라지고 있다. 검색시장 환경 또한 변하고 있다. 그렇다면 마케팅 전략 또한 달라져야 한다. 무엇이 변하고 있는가? 어떤 점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가? |
10:40 - 11:20 |
특별강연 : 통합미디어로서의 검색엔진 활용 전략 (전병국 대표/검색엔진마스터) |
검색엔진 마케팅의 성공은 검색엔진을 정확하게 정의내리는 것에서 출발한다. 검색엔진은
정말 미디어인가? 그렇다면 기존 언론들과 어떤 면에서 다른가? 또한 그런 특징들을 마케
팅에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가? 유념해야 할 키워드들은 무엇인가? |
11:20 - 12:40 |
Lun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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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ck 1 / 검색광고 |
Track 2 / 최적화+ |
Track 3 / 엔터프라이즈 |
12:40 - 13:30 |
어떤 키워드가
고객을 부르는가?
(김철웅 대표/에코마케팅) |
UCC와 한국적인 SEO 전략
(전병국
대표/
검색엔진마스터) |
검색엔진과 브랜드마케팅
(황기현 대표/OPMS) |
키워드는 검색엔진 마케팅의 시작이며 완성이다. 잠재 고객들을 끌어드리는 키워드를 어떻게
고르고 관리해야 할지 짚어본다. |
기왕 UCC를 만든다면 검색엔진에 더 잘 나오는게 좋지 않을까? 홈페이지에서 블로그까지
한국적인 검색엔진 최적화의 방향을 제시한다. |
검색엔진은 상품 판매도구 이상이다. 브랜드를 구축하고 관리하는 강력한 마케팅
엔진으로서의 가능성을 모색해본다. |
13:30 - 13:40 |
Break time |
13:40 - 14:30 |
다양해지는 검색광고,
선택에서 성공까지
(오승진
부사장/이엠넷) |
블로그와 지식검색을
활용한 검색엔진 마케팅
(김상화
대리/KTH) |
키워드와 브랜드의
상관 관계 분석
(장덕수
차장/오버추어) |
이제 CPC 광고 상품만 해도 여러 종류가 되었다. 수 많은 광고상품들 중에서 어떻게
최적의 상품을 고르고 활용해야 하는가? |
돈안드는 검색 마케팅도 있다. 블로그와 지식검색이 좋은 도구가 될 수 있다.
전략 수립에서 내용 작성까지 실무적인 방안을 살펴본다. |
키워드와 브랜드는 직접적으로 어떤 관계가 있을까? 브랜드 인지도와 검색
회수의 관계, 기업의 온라인 브랜드검색 활용 방안 등을 짚어본다. |
14:30 -
14:40 |
Break
time |
14:40
- 15:20 |
클릭초이스의 변화와
T&D 성공전략
(박규태 팀장/N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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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로 다시 보는
검색시장과 마케팅 이야기
(송정훈
본부장/랭키닷컴) |
통합마케팅 관점에서 본
검색엔진 마케팅
(이상화
부장/엠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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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라진 클릭초이스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가? 검색 광고에서 더욱 중요해진
홍보문구(T&D)는 어떻게 만들고 관리해야하는가? |
검색시장에서 사용자들은 어떻게 움직이고 있을까? 어떤 서비스를 어떻게 쓰고 있을까?
데이터로 뒤짚어 보는 검색 시장의 숨은 그림 찾기. |
검색엔진을 다른 미디어나 마케팅 기법들과 어떻게 연계시켜야할까? 검색엔진을 통합적인
마케팅 관점에서 살펴보면서 사례를 분석한다. |
15:20 -
15:40 |
Coffee Break & Solution Fair |
15:40
- 16:30 |
실패사례로 보는
검색광고 클리닉
(강호걸 부장/이엠넷) |
클릭, 그 이후
-랜딩페이지 활용전략
(임성기 대표/
에드웹커뮤니케이션) |
해외 검색마케팅,
최근동향과 성공사례
(최명조
차장/구글) |
성공하는 광고, 실패하는 광고 뒤에 숨은 비밀을 실제 사례를 따라 진단해본다. 여러분의
검색 광고는 어떤가? |
클릭 이후를 치밀하게 준비한다면 마케팅 비용도 줄이고 효과도 높일 수 있다.
방문자를 고객으로 바꾸는 랜딩 페이지 전략을 세워본다. |
해외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가? 해외 시장을 염두에 두고 있는 업체나 한발 앞선
전략을 수립하려는 업체들을 위한 시간이다. |
16:30 -
16:40 |
Break
time |
16:40
- 17:30 |
효과적인 예산관리와
ROI극대화 전략
(김민석 팀장/ 다음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효과분석과
대응의 기술
(이수창
대표/
어메이징소프트) |
PR 채널로서의 검색엔진
(이동재 그룹장/야후코리아) |
같은 예산으로 더 큰 효과를 거두기 위해 단계별로
필요한 요소를 분석하고 실제 사례를 통해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제시한다. |
마케팅에는 끊임없는 개선과 관리가 필요하다. 키워드는 올바른가? 홈페이지에 고칠 부분은
없는가? 로그분석을 통해 질문과 해답을 찾는다. |
만약 우리 회사에 부정적인 정보가 검색엔진을 채운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PR
도구로서 주목받고 있는 검색엔진의 활용 방안을 살펴본다. |
17:30 -
17:40 |
Break
time |
17:40 -
18:30 |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검색 마케팅 클리닉'(Q&A
Time) |
첫댓글 검색 광고의 중요성은 두말 하면 잔소리죠. 검색광고가 포털별로 경쟁구도에다가 가장큰 수익 모델이다 보니 갈수록 복잡해 지네요. 이번 컨퍼런스가 많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