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통계

 
방문
20241016
159
20241017
111
20241018
115
20241019
200
20241020
143
가입
20241016
0
20241017
0
20241018
0
20241019
0
20241020
0
게시글
20241016
4
20241017
0
20241018
3
20241019
1
20241020
1
댓글
20241016
1
20241017
0
20241018
0
20241019
0
20241020
0
 
카페 게시글
민시영의 어설픈 철도여행기-오하요 간사이 [05]간사이 케이블/뉴트램/노면전차 둘러보기(1일차)-고베 스카이마크 스타디움
민시영 추천 0 조회 440 09.12.11 21:4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2.12 11:53

    첫댓글 직통특급 중에서 산요전철 5000형이 가장 구형이긴 하지만,
    승객에게는 가장 편안함을 줍니다.
    왜냐하면 크로스시트 구조이기 때문이죠.
    저도 4월에 여행했을 때 직통특급을 일부러 산요5000형을 이용했습니다.
    우메다~히메지 구간의 소요시간을 봤을 때
    롱시트와 크로스시트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 작성자 09.12.12 18:52

    네, 저는 산노미야~우메다 구간을 이용했을 뿐이지만 덕분에 푹 쉬면서 왔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