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제작진의 2010년 감동 프로젝트
<하모니>
음악과 영화의 환상적인 ‘하모니’
관객 반응 폭발적!
뮤직쇼케이스 성황리 개최!!
2010년 최고의 감동 프로젝트 <하모니>(감독: 강대규, 제작: ㈜JK필름,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가 어제(13일) 악스홀에서 열린 뮤직 쇼케이스를 통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하모니> 뮤직 쇼케이스, 음악에 흥분하고 영화에 감동했다!
정수영, 박준면의 폭발적 가창력 & 출연진 무대인사 및 미니 토크
영하의 날씨 불구하고 관객들의 마음 따뜻하게 녹이며 성황리 진행!
1월 28일 개봉을 앞둔 영화 <하모니>가 뮤직 쇼케이스를 통해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꽉 채운 천여 명의 관객들을 뜨겁게 달궜다. 2010년 최고의 감동 프로젝트 <하모니>의 개봉을 기다리는 영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이번 행사는 출연 배우들이 직접 준비한 환상적인 무대로 그 열기를 더했다. 정수영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뮤지컬 <렌트>의 ‘Out Tonight’을, 박준면은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On my own’을 열창하며 뮤지컬 계의 마돈나다운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이어 강대규 감독과 월드스타 김윤진, <해운대>로 충무로 기대주로 떠오른 강예원, 신입 교도관 역할을 맡은 이다희가 깜짝 등장해 박준면, 정수영과 함께 무대인사 및 미니 토크를 하며 관객들과 직접 호응하는 시간을 가졌다. 진행을 맡은 스윗소로우는 실제 합창단 출신이라서 <하모니>에 더욱 애착이 간다며 감미로운 메들리를 선물했고, 영화 속에서 천상의 하모니를 자랑한 원주시립합창단 역시 눈과 귀를 따뜻하게 하는 축하 공연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뮤직쇼케이스를 함께 즐기며 흥분한 관객들은 이어 <하모니>의 시사회를 통해 영화의 가슴 찡한 감동을 나눴다.
네이버 평점 9.17! 놀라운 관객 반응 얻으며 추천 봇물!
최강 추위조차 녹여버린 뜨거운 감동 드라마 <하모니>!!
시사회를 통해 <하모니>를 관람한 남녀노소를 불문한 다양한 관객들은 하나같이 “감동을 제대로 녹여내어 눈물샘을 자극하는 멋진 영화”(aciiacpark), “추위 조차 녹여버린 진심의 힘! 이런 영화를 기다려왔어요!”(rlagofl),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또 봐야겠습니다”(teddybear33), “영화의 감동에 소름이 돋을 정도, 강력 추천!”(smartshw) 등의 감상평을 통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는 9.17이라는 놀라운 평점을 얻고 있어 벌써부터 극장가에 ‘하모니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그 누구도 믿어주지 않았던 사람들이 모여 화음을 맞춰가고 노래를 통해 하나가 되어가는 과정은 기대 그 이상의 희망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음악과 영화의 하모니가 돋보인 뮤직쇼케이스를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군 영화 <하모니>는 18개월이 되면 아기를 입양 보내야 하는 정혜(김윤진), 가족마저도 등을 돌린 사형수 문옥(나문희), 저마다 아픈 사연을 가진 채 살아가는 여자교도소에 합창단이 결성되면서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가슴 찡한 감동의 무대를 만들어가는 이야기. 최고의 배우 김윤진과 나문희는 물론 뮤지컬 계의 마돈나 강예원, 정수영, 박준면이 출연한다. <해운대> 윤제균 감독이 제작, 신예 강대규 감독이 연출한 2010년 최고의 감동 프로젝트로 1월 28일 개봉한다.
[출처] <하모니> 영하의 추위 녹인 열정적인 뮤직쇼케이스! 관객 반응 폭발적!! (영화 <하모니> 공식 카페) |작성자 하모니

< 본 공연 중 >

< 리허설 중>

< 합창단 대기실 >

< 리허설 중 카리스마 작렬 정남규 지휘자님>

< 공연 중 >
영화 <하모니>는 ‘뮤직쇼케이스’ 라는 색다른 형태의 시사회를 열었습니다.
그날 저녁 날씨는 정말이지 추위의 정도가 최고였답니다. 한강은 꽁꽁 얼어붙었고.
원주시립합창단이 연주한 곡은 'Eres Tu' 와 'I Got Rhythm' 총 두 곡입니다.
우선 관객들 평을 잠깐 들어보겠습니다.
* 영화의 제목답게 합창단의 하모니가 정말 좋았다. 영혼을 울리는 맑은 합창. 오랜만에 들어보는 청량감이랄까?
* 멋진 음색의 조화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던 공연이었다.
* 합창단의 멋진 무대와 기막힌 노래 솜씨에 박수를 보낸다.
* 음악이 주는 영혼의 울림이란 정말 대단하다.
* 원주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을 보면서 사람의 목소리가 가장 아름다운 악기라는 걸 새삼 느꼈다.
* 원주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은 <하모니> 영화 속 음악을 아름다운 하모니로 들려주었다.
이렇듯 이번 뮤직쇼케이스에서 원주시립합창단은 공연장을 꽉 메운 천여 명의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과 박수갈채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평소 연주를 통해 보아오던 얼굴들이 나와서 그런지 영화 보는 재미나 감동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실 때 우리가 알고 있던 합창단원들을 찾는 재미도 쏠쏠할 것입니다.
물론 지휘자님도 한 번 찾아보세요~ ^^
관객들 중에도 1부 원주시립합창단 공연에서 출연했던 단원들을 영화속에서 알아보며 재미있어 하더군요.
홀 입장 전 야광봉과 함께 휴대용티슈를 나누어 주었는데 휴지의 용도를 이때는 몰랐죠.
하지만 영화를 보는 내내 관객들은 티슈가 없었으면 어쩔 뻔 했냐며 한 통을 다 쓰고 나왔답니다.
천 석을 꽉 채우고도 자리가 부족해 출입구 쪽에 보조의자들도 들어서고
서서 관람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하모니>에 대한 관심이 상당함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영화 <하모니> 강추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영화 <하모니>를 보다 알차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팁 하나 알려 드릴께요~
Tip
1. 손수건이나 티슈 꼭! 준비해 가기.
2. 영화 속 합창단원들 얼굴 알아보고 맞추기.
3. 영화 속 나오는 음악 중 어느 곡이 합창단이 부른 곡인지 알아맞히기.
링크되어 있는 곡은 원주시립합창단이 영화 속에서 직접 출연하여 부른 곡으로 제목은 Eres Tu (그대 있는 곳까지)입니다.
영원히 사랑한다던 그 맹세
잠 깨어보니 사라졌네
지난 밤 나를 부르던 그대 목소리
아~ 모두 꿈이었나봐
그대가 멀리 떠나 버린 후
이 마음 슬픔에 젖었네
언제나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아~ 바람아 너는 알겠지
바람아 이 마음을 전해다오.
불어라 내 님이 계신 곳까지
Eres tu(AR).wma
첫댓글 꼭옥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모임이 있는데
그곳에 추천 하겠습니다.
좋은 음악 잘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저도 시사회때 직접영화를 보니 가족과 함께 볼만한 따뜻한 영화인거 같습니다. ~~휴지나 손수건 꼭챙겨가세요
합창단 공연때 몇 번 참석을 했을때도 좋았지만 영화에서 시립합창단의 노래에 푹 빠졌었답니다. 하모니 광고차 이 글을 스크랩해 가겠습니다.
늦게 알게 되었네요~~ 시립합창단이 시향사랑 카페에 함께 동참하게 되어서 넘 기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