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경영컨설턴트를 양성하기 위한 '뷰티경영컨설턴트 전문가'과정의 3회차(2011.9.21) 과정으로 '컨설팅 보고서 작성방법 (송팔용 교수)으로 현장 컨설팅 수행방법과 세부절차에 대한 강의와 사업타당성분석(박창준 교수)으로 적합성, 시장성, 기술성, 경제성, 성장성과 리더쉽, 전문성, 실행력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환경 및 경영분석(헤어-이범식 교수, 피부-이정희 교수)으로 경쟁전략 중, 상황대응전략으로 사용되는 외부/내부 환경분석과 마케팅 전략으로 STP(시장세분화, 목표시장, 시장의 위치) 전략과 매트릭스 진단기법으로 이용되는 기법들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첫댓글 경기가 어렵긴 어려운 모양이다... 뷰티경영관련해서 특강이 여러곳에서 자주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