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리비젼CRM2.0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조주연
    2. 김미화
    3. 훈남88
    4. 동이129
    5. 223182852
    1. 561352320
    2. 252040401
    3. 407871521
    4. 699773273
    5. 671603732
 
카페 게시글
CRM時論 2 고객의 입장에서 적어본 ... 동네치과 방문 후기
JEFF 추천 0 조회 358 10.03.04 20:17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3.04 21:31

    첫댓글 병원의 현장 CRM 이네요!

  • 10.03.09 14:51

    "주말에도 평일낮에도 항상 대기환자들이 줄을 서 있었다"
    "예약을 하고 갔지만 십오분 정도는
    신문과 티브이에 눈을 주지 않을 수 없었다"
    ====================== ▶CRM에 신경 안 쓰겠군요.^^

  • 작성자 10.03.07 00:11

    당장 손님이 많아서 장사가 잘되어서도 그렇겠지만 아마도 직원수가 얼마안되니 바쁘고 처리를 다하기 힘들어서 그럴수도 있겠지요?

  • 10.03.07 17:00

    밀려 드는 고객이 감당이 안된다면
    비정규직 직원이라도 채용 해야겠죠.

  • 작성자 10.03.12 01:42

    바로 그렇게 문제를 해결할 정신 조차 놓으셨단것이겠지요? ㅎ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