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122
148
20241123
278
20241124
158
20241125
142
20241126
159
가입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1
20241125
0
20241126
1
게시글
20241122
3
20241123
3
20241124
6
20241125
0
20241126
1
댓글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2
20241125
0
20241126
1
 
카페 게시글
千坂(chisaka)의 2015 Again KANSAI 여행기 [2012 동서남북 열도종단기 #5] 초고속 입국심사, 그리고 '마패' 구입
세너제이 추천 0 조회 496 12.08.11 08:38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8.11 12:41

    첫댓글 확실히 '마패'의 위력은 막강합니다. 현재 계획에서도 첫날(신칸센 미즈호로 하카타->카고시마츄오, 이부타마로 카고시마츄오-이부스키 왕복, 키리시마로 카고시마츄오->미야자키. 이부스키-니시오오야마 왕복은 넣어봤자 1000엔도 안되므로 계산에서 일단 제외)만으로도 전큐슈 5일권 패스 본전 이상을 뽑더군요;;

  • 작성자 12.08.13 00:15

    이번 여행으로 거의 30만엔정도 탄 것 같습니다..ㅎㄷㄷㄷ

  • 12.08.11 16:30

    여행 기간이 길면 입국 심사시 이것 저것 많이 물어보지 않나요? 상당히 빠른 시간에 수속이 끝났네요..^^

  • 작성자 12.08.13 00:16

    일본어가 가능하다고 하니 간단하게 물어보고 바로 패스..^^ 주소와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적은 것도 한 몫 했을려나요..

  • 저는 나리타익스프레스 22호 특실을 탔었어요.. 당시 편성이 20편성이란것을 확인했고 신주쿠갈때 5분을 도쿄에서 정차했습니다.

  • 작성자 12.08.13 00:16

    5분이나 정차하는군요. 확실히 그 때도 길게 정차했던 기억이 납니다.

  • 12.08.11 20:36

    마패가 갑입니다.

  • 작성자 12.08.13 00:17

    노조미와 미즈호만 (특히 노조미!) 뺀다면, 정말 무적의 티켓이지요.

  • 12.08.12 18:24

    그 동안 몰랐었는데, 제2 터미널 빌딩의 JR East Travel Service Center와 JR 개찰구 입구의 간판색이 초록색에서 빨간색으로 변화되어 있군요.
    제 경우에는 주로 올빼미 아시아나 항공편으로 하네다 공항을 이용하느라, 오랜만에 보는 나리타 공항 풍경입니다.
    엄청난 기간의 JR pass/JR 동일본 패스를 구입하신 순간은 강력한 무기를 갖춘 벅찬 감격의 순간이셨을 것으로 보입니다.

  • 작성자 12.08.13 00:17

    정말 그 때의 느낌은, 이 세상을 모두 얻은듯한...ㅎ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