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캐논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anon복합기 “IR2030/2025/2022/2018”시리즈 일부 제품에서 원본 스캔부분에 사용하는 시스템 버그로
원고 스캔 동작 후 백지로 출력되는 간헐적 현상이 발생하는 것이 확인되어 이에 대한 대응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 현상
1. 팩스를 송신 시, 원고 스캔 동작 시스템 버그로, 수신팩스에서 백지 출력 가능성이 있습니다.
2. SEND(e-mail전송/i-FAX전송/파일전송) 송신시 원고가 백지로 전송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3. 복사를 했을 때 백지 출력 가능성 있습니다.
▣ 대상 기종 제조일. 시리얼No
단, 대상 기종의 시리얼No. 이외의 제품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대상 제품 및 시리얼No. 확인하는 방법
조작판넬의 [카운터 확인]키를 눌러 화면의 좌측 하단의 시리얼No.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 내용
1. 유지 보수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
대상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향후 순차적으로 서비스담당자가 사전에 연락을 드리고 방문하여
대책을 실시하겠습니다.
2. 유지 보수 계약을 맺지 않은 고객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서비스 실시 업체가 방문하여 무상으로 대책을
실시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가이아텍 전화번호 1644-9411
접수 시간 평일 08:30~19:00, 토요일 08:3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