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임인성 사이먼입니다. 저를 간단히 소개드리면,
천문연구원 근무, 49세, 지금은 캐나다 빅토리아 도미니언천체물리천문대에서 연가중, 1995년부터 합창단에서 베이스 했고, 특기는 드럼, 첼로연주, 전민동 성당 지휘자였고, 특히 할머니 할아버지 성가대 만들어 대성공 했습니다. 청년성가대 만들었다가 실패해서 해체하고 보컬그룹 만들어서 청년들이 이어갑니다.
음악은 중학교 1학년 브라스 밴드에서 사이드 드럼(작은북)을 치게 된 이후, 여러가지 리듬(고고, 슬로우 록, 보사노바, 탱고등....)들을 알게되면서 저에겐 하나의 신앙이었습니만,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해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성격은 제가 생각하기엔 낭만적인데, 우리 집사람이 조금 변덕스럽다고 합니다.
대덕연구단지 카페에 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에 소식/모임안내/나누고 싶은 글/ 마음속 이야기 등을 통해 우리 합창단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상봉 단무장님께는 카페 운영권을 드리겠습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단원분들께 많은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분께도 운영권을 드리겠습니다.
정기연주회 잘 하시길 빕니다. 저는 이곳에서 마음으로 성원하겠습니다.
임인성 드림
첫댓글 우상봉단무장님 한메일을 알려주시면 운영자로 등급업 시켜드리겠습니다.
앗! 사이먼이 임박사님 이셨군요. 저는 황인관 박사님인줄 알았는데... 죄송 오랫만입니다. 카페를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만납시다....
사이먼님,반갑습니다. 저는 Altlo파트의 김신자 입니다. 새로온 단원이라 잘 모르실것 같은데 카나다 가시기 전에 잠간 뵈었던것 같습니다. 빅토리아 섬에는 두번 가 보았는데 참 아름다운 곳이지요. 카페를 통해 가끔 만나 뵙지요~~~~~~~
단무장님, 제 영세명이 시몬입니다만 여기 이름은 사이먼입니다. 그리고 김신자님 기억하고 있습니다. 연주회 잘 하시길....
임인성 박사님 , 카페 감사합니다. 저 Alto의 전기열이예요. 여유와 정열이 느껴짐니다. 저희 딸 (큰아이)도 캐나다 미시사가에 유학을 가 있습니다. 빅토리아 섬의 여름은 겨울 보다 더욱 아름답다고 하는데 좋은 곳에서 마음껏 누리시고 행복하시길..
사이먼님이 누구신지는 잘 모르지만 카페를 만드시는 대업을 하셨군요. 저는 알토파트에서 3년째 출석률을 지키고 있는 김선주 로사입니다. 교우라 더욱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카페에 자주 들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