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년 9월 8일 제1회 번개산행 계획서 입니다.
제1회 번개산행 시행자 : 만남지기 (헨드폰:011-9118-9552)
날짜:2007년 9월 8일(토요일)
시간:안산역발 09시30분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에서 ~ 당고개행 전철 맨 뒷쪽 객실에 탑승 하시기 바랍니다.기타 객실에 탑승하신 분은 상계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각 역전 마다 탑승 시간표입니다. 안산역:09시 30분 →한대역:09시 40분→상록수역:09시 42분↓ 반월역:09시 46분→대야미역:09시 49분→수리산역:09시 52분↓ 산본역:09시 54분→금정역:09시 58분→범계역:10시02분↓ 평촌역:10시 04분→인덕원:10시 06분→정부과천청사역:10시10분↓ 과천:10시 12분→대공원역:10시 14분→경마공원역:10시 15분↓ ※이상은 전철을 타고 가면서 채크한 시간이니 조금 여유있게 나오시기를 희망합니다.(당일 전철시간은 약간 다를수 있습니다.)
산행출발장소:상계역 4번출구로 나와서 인원파악을 한다음 출발 하겠습니다.(11시 40분에 산행을 시작하겠습니다.) 산행장소:불암산(507m)위치:서울 노원구,상계동
산행코스:상계역에서 → 정상 → 당고개역 (상세한 내용은 아래 예비산행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지참물:중식 등산화 등산복착용 여벌옷 간식등 (중식시간 : 오후1시 30분 불암산 정상 아래 다람쥐광장에서)
※.기타사항 1).당일 우천시는 산행일정이 자동취소 됩니다. (암반 산행이라 안전상의 문제가 있어 우천산행은 위험합니다.) 2).신청자가 한분도 안계실때도 자동취소 됩니다. 3).참여하실분은 반드시 꼬리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건강과 친목을 도모하고자 이번 산행을 실시하고자 하니 시간이 있으시고 산행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참여하시어 하루를 같이 할수있는 기회를 주시면 영광이겠습니다.
- 아래내용은 2007년 8월 30일 예비산행 내용입니다. -
아래사진은 산행 들머리를 알리는 불암산 공원 표시이다.
정암샘 에서 수통을 채우고
정암샘
불암산 산행지도를 보고 정암사 방향으로 산행을 시작했다.
불암산(507m)에 대한 내역이다. (참고로 한번씩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 됩니다.)
표지판의 정암사 방향(계곡) 으로 등산을 계속했다.
정암사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갑니다.
등산로에서 사진한장을 남기고...
두번째 약수터를 만나 목을 축이고...
시민 건강을 위해 산속에 헬스장이 설치되어 있다.
깔딱 고개를 올라서니 조망이 트이는 안부이다.
안부 바위에서 사진을 남기고....
등산길이 암반입니다.
불암산 정상의 깃대가 멀리 보입니다.
중턱에는 거북산장 이라는 표지판걸고 막걸리를 팔고 있다.
멀리 북한산(삼각산)이 보이고 서울시내가 한눈에 들어온다.
눈앞에 불암산 정상이 아름답게 닦아온다. 참고:바위 산행에 자신이 없으신분은 옆으로 안전하게 갈수있는 길이 있습니다.
불암산 정상과 수락산 방향으로 이어지는 능선이 아름답다.
앞에 보이는 산이 도봉산이다.
선수촌이 있는 태능이 아름답게 조망된다.
정상으로 올라가는 자일이 설치되어 있다.
멀리 보이는 팔당과 팔당대교 옆으로 검단산 예봉산이 아름답게 시야에 들어온다.
서울의 남산의 타워가 아름답게 조망된다.
올라온 능선을 바라보며
정상에서 옆지와 기념사진을 남기고.
정상에서 본 수락산이 아름답게 닦아온다.
다른 각도에서의 수락산.
하산하여 4호선 오이도행 지하철을 타야하는 당고개 역사가 한눈에 보인다. 다람쥐 광장 에서 올려다 본 불암산 풍광이다.
이곳에서 점심을 먹었다(다람쥐 광장이다.)
북한산(삼각산)이 아름답지요!!!! ※.주봉인 백운봉을 중심으로 인수봉 및 만경대가 삼각을 이루고있다.
암릉 산행이 어려우신분을 사진속의 방향으로 우회 할수있다.
다람쥐 광장 표지판 이 설치되어 있다. 이곳에서도 막걸리를 팔고 있다. 하산하다 보니 아래와 같은 이정표가 있다. (계곡수가 흘러내고있다.이곳에서 산행에서 흘린 땀을 닦을수 있다.)
폭포 약수 표지판이다.
시민들이 시 한수를 적어 놓았다.
폭포약수가 흘러 내리고 있다.
시민 공원(넓은마당)으로 하산한다.
당고개 역사 풍광이다.
오전 11시30분에 등산하여 오후 15시 14분에 당고개 역사로 하산했다. 점심시간 포함 약 4시간이 소요된것 같다. 오후 15시 30분 오이도행 4호선 지하철을 타고 안산으로 돌아오니 오후 17시30분 이었다.
※.울님들 시간이 있으신 분은 꼬리글 남기시고 9월8일 번개산행에 참여 해 보시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
첫댓글 아직은 아무도 등록하지 않으셨네요~산행에 한표등록합니다~많은분이 함께하시길~~~
안타깝습니다....기다렸던 번개산행인데 벌초가는 날 입니다...다음기회로 기대해 봅니다...즐산 안산 하십시요....
번개 산행에 참석할까 했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 그날이 결혼식 때문에 참석을 못하겠네요 아쉽읍니다 수고 하세요.
참석자가 저혼자라면 저역시 다음기회에 동참하기를 원합니다
관심 보여주신 님들께 감사드립니다.다래님 죄송합니다.동참하시는 회원이 없어도 모시고 가려고 했는데 다음에 가신다고 하시니 이번 제1회 번개산행은 취소 하겠습니다.항상 강건하시고 웃음 가득한 행복한 나날이시기를 기원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항상건강하시고 행복한 삶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