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시경을 검사를 검색하면>>>
<<< 내시경 검사는 검사가 필요한 장기에 내시경을 삽입하여 기체나 액체로 내강을 부풀리면서 장기의 구조와 상태를 파악하는 검사방법으로 소화기계, 호흡기계, 비뇨생식기계, 관절 등에 문제가 있을 경우 내시경 검사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내시경 검사는 수술을 통해 우리 몸을 절개하지 않고도 직접 눈으로 조직의 병변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조직검사, 세포학 검사를 위한 검체 채취도 가능하고, 비정상적인 병변을 제거할 수도 있어 검사적 목적과 치료적 목적으로 시행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수술이 필요한 부위를 절개하지 않고 최소한의 구멍을 낸 후 내시경을 삽입하여 수술하는 내시경적 수술법이 개발되어 복부, 자궁, 갑상선, 관절 등의 질환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개복수술보다 내시경 수술은 전신마취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고, 절개부위가 작아 흉터도 작고, 회복도 빨라 수술적 부담이 줄어든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내시경 치료가 모든 질환에 적용가능한 것은 아니므로 의료진과 상담 후 적절한 치료법을 선택해야 합니다.>>>라고 나온다.
암합 내시경은 우리의 몸 안을 흐르는 암합수의 강을 관리하기 위하여 힐러가 암합수의 흐름을 모니터링하면서 뭔가 문제가 발생하면 적절한 조치를 하여 힐러가 원하는 대로 암합이 이루어져 암합수의 흐름이 정상이 되도록 유도하는 힐링 기법이다.
한가지 실예로 앞 장에서 소개한 암합수의 강을 터득한 다음 날 새벽에 오랜만에 깊은 숙면을 하고 일어나는데, 왼쪽 가슴에 쩌릿~!한 느낌이 들어 사진처럼 암합 내시경을 한시간가량 해주자 암합수의 흐름이 정상으로 회복이 된다.
갑자기 왼쪽 가슴이 쩌릿한 것은 어쩌면 협심증의 초기 증상일지도 모르는데, 전날에 암합수의 강을 수련하면서 손목의 고골/저골/콩알골을 통해서 다량의 혈액이 골수로 들어가 나쁜 골수를 빼내고 새로운 골수를 만들면서 이것이 새로운 피를 만들어 전체적으로 피의 흐름이 좋아졌으나, 이러한 과정에서 왼쪽 심장으로 가는 관상동맥에게 부담을 주고 주변 신경을 건드려 쩌릿~!거리는 이상 신호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 정도의 가벼운 이상은 사진처럼 암합 내시경을 해주면 비교적 쉽게 해결이 된다.
암합 내시경을 잘 모르는 독자를 위하여 사진의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하면 왼쪽 가슴 안쪽에서 쩌릿~!한 신호를 보네는 부위 바로 윗쪽에 오른손의 중지 손가락이 정확하게 올라가도록 하고 다른 손가락으로는 주변 살이 살짝 눌리도록 가볍게 힘을 주어 잡아준다.
왼손으로는 손바닥에 적당한 얼석을 쥐고 암합수의 강이 원할하게 흐르도록 하며 그 흐름을 모니터링하는데, 특히 왼쪽 가슴 이상 감지 부위 위에 놓인 오른손 중지 손가락 주변의 흐름을 주의해서 암합류의 흐름을 조정해야 한다.
약 반시간가량이 지나면서 쩌릿~!한 느낌은 서서히 사라지는데, 그 후로도 반시간가량 더 해서 암합수의 강의 흐름이 전체적으로 정상 회복이 되도록 하여야 한다.
그날 오후 3시에 왼쪽 가슴 주변에서 암합류의 흐름이 흐트러지는 느낌이 와서 다시 얼석을 다른 것으로 바꾸어 쥐고 약 1시간가량 암합 내시경을 해주자 다시 정상으로 회복이 된다.
4시부터 약 한시간쯤 다른 얼석을 사용하여 암합내시경을 추가로 하는데, 이번에는 왼쪽 귀에서 수평으로 뒷머리로 이어지는 선상에서 약 10여분간 암합류 힐링 반응이 나타난다.
이상의 실례를 보면 암합 내시경은 일반 내시경과 많은 부분에서 큰 차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고, 현재로는 암합 내시경에는 많은 불확실성과 새로운 가능성이 공존하는데, 그래도 우리의 몸 속에 생기는 잘 알 수 없는 모종의 이상 징후를 조기에 간편하게 힐링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계속 탐구할 가치가 있다고 사료된다.
어딘가에 갑자기 이상 징후가 발생하여 그곳에 긴급으로 암합 내시경을 해주어 정상으로 복구시킨 후에는 바로 암합 손목 삼지안 힐링을 하여 암합수의 강의 전반적인 흐름을 살펴보고 안정시켜 마무리해야 한다.
이상 징후가 은하우주방사선이 피폭되어 발생한 경우에는 그 부위와 피폭 궤적 주변에 암합내시경을 수시로 반복하여 후유증으로 생긴 어기더미나 어기암상을 소멸시키는 암합 힐링을 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첫댓글 암합내시경을 활용할 수 있는 수련이 필요하군요^^
네~!
밝은빛님은 쉽게 하실 수 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