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고려대학교 생명공학부에 재학중인 임하연이라고 합니다.
저와 수학사랑의 인연은 2학년 때 부터인데요, 저는 중학교때 유학을 다녀와서 타학원에서 열심히 배우긴했지만 고등학교 초반에는 수학 기본이 잘 쌓여있지 않았던터라 수학 점수가 잘 안 나왔던 학생이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친구 소개로 이 학원에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고3이전, 고2 때부터 체계적인 자체 교재(개념- 기출 -응용 (고득점)등)와 수시로 보는 Test들을 통해서 수학 실력이 많이 신장한 것 같습니다. 숙제량도 꽤나 많았던 게 그 때는 불평이었지만 지금와서 돌이켜보면 그렇게 많은 숙제를 혼자서 끙끙 앓아가며 푼 덕에 문제에 대한 사고력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잘 이해가 안 가는 개념이나 문제는 수업시간에 질문을 받거나, 수업 쉬는시간이나 마치고 곽효용 선생님한테 직접 일대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다는 점이 저의 수학 실력 신장의 거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 덕인지 3학년 1학기 내신 중간고사엔 수학 1등을 하기도 했는데요, 수학 개념이 확립하지않았던 고2때부터 고3끝까지 학원을 다니면서 선생님을 믿고 따른 덕인 것 같습니다.
수학사랑 학원은 선생님이 한분 계셔서 학생에대한 집중이 타학원에 비해 높은 점도 수학사랑학원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이 과를 논술로 최초합으로 합격했는데요, 그 때 수리논술을 다 풀고 맞았던 것 같은데 (과학 논술도!) 이것 또한 학원에서 열심히 공부해서 얻은 결실이라고 생각합니다.
고2부터 고3 까지 수학 실력을 많이 향상 시키게 해준 이 학원에 감사하고, 대학와서도 연락을 꾸준히 해주시는 곽효용선생님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
지금 대학에 와서도 (미적분) 수학 성적이 꽤 잘 나왔는데 다 여기서 잘 배워가서 그런거 같아요 :) 헿
감사합니다 선생님~~~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