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펜트하우스 지향하는 제주 중문관광단지 `씨사이드 아덴` 분양
제주 중문관광단지 내에 롯데호텔 맞은편에 들어선 씨사이드 아덴의 분양이 시작됩니다.
서해종합건설이 시공사를 맡은 이 단지는 하이클래스를 위한 고품격 주거형 리조트로서 세컨하우스와 수익형으로 나눠 분양이 진행됩니다. 현장에서는 47% 이상 공사가 진행된 상황입니다.
단지는 총 190실로 40형과 60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실내는 고품격 인테리어로 꾸며집니다. 고품격 부대시설과 지위, 품격의 상징인 펜트하우스를 지향합니다.
제주도의 대표적 특급 호텔들이 모여 있는 세계적인 관광단지 중문에 위치한 가운데 신라, 롯데, 하얏트 등 소위 6성급이라 불리는 호텔들을 비롯해 내국인면세점, 국제컨벤션센터, 테디베어뮤지엄, 여미지 식물원, 골프장, 전망대 등 정제된 고급 쇼핑·문화시설에 올레8코스, 천제연, 색달해변 등 자연환경까지 갖췄습니다.
풍수지리적으로 이 리조트의 입지는 바다를 내려다보는 배산임수의 지형인 데다 용의 모양을 한 색달동의 눈 부분에 위치해 자손대대로 번창하는 명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공통된 설명입니다.
제주 본래의 지형적 특색을 살린 설계가 적용돼 단지 뒤로는 한라산 청정 숲이, 앞으로는 색달해변이 각각 보입니다. 제주 돌담, 백사장, 갈대, 바다 등 제주 특성을 고려한 색채 계획도 반영했습니다. 기존의 자연 능선을 건물의 스카이라인으로 연결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강남 매봉역과 제주중문 퍼시픽랜드 입구 쪽에 2곳을 개관 중입니다.
분양문의 1544-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