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수요일(12일) 뚱아저씨와 함께 전남 나주를 다녀왔습니다.
팅커벨프로젝트 회원들이 사랑으로 후원했던 나주 천사의 집 '대형 선풍기'
그리고, 근처에 살고 계신 정정자 할머니 화재 후원(컨테이너,냉장고,선풍기 등)에 어떻게 됐는지 만나뵈러 내려갔습니다.
특별히, 나주 천사의 집 아이들은 유기견 보호소라고 하기에는 너무 행복해보였습니다.
마치 예전에 다녀왔던 독일 티어하임의 동물들처럼 평온해 보였다고 할까요?
그렇게 되기까지 정말 어렵게 어렵게 이끌어오신 김남순 대표님의 고생덕분에
이렇게 아이들이 평온하게 지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또, 나주 천사의 집 정문을 지키며(?) 접대묘 역할을 하고 있는 '꽃분이' !!
아~~~ 아주 매력적입니다 ^^
혹시라도 나주에 가시거든, 꽃분이를 만나고 오세요!!
첫댓글 멋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멋진 영상이네요. 촬영부터 마무리까지 고생하셨습니다.
고생 많이하셧습니다 나주까지 먼길 다녀오시느라 .. 천사의집 원장님 그리고 정정자 할머님 늘 건강하세요 두분이 건강하셔야 가여운 아이들이 잘 살아갈수 잇습니다.. 영상 멋졌습니다..^^
나주천사의집 원장님말씀중 힘들어두 아이들을 놓을수없단말이 가슴이 짠해오네요
참으로 대단하신 분들이십니다.
다들 존경스럽습니다
궁금했는데 영상으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온몸으로 아이들을 사랑으로 보살피시는 원장님!정말 존경스럽네요~~할머니도 아이들과 행복하게 잘 지내시기를 바랍니다! 두분 모두 건강하세요!!
김남순대표님~
앞으로도 나쁜맘 먹지마시고 힘내세요~!!!
나주천사의집 정말 깨끗하고 관리잘하시네요
감사합니다!
한마디 한마디가 가슴이아파오면서도 아 정말 다행이다~나주원장님 , 뚱아저씨같은 행동하시는분들이 계셔주셨어 정말 다행이고 감사한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