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bizwatch.co.kr/article/consumer/2020/12/11/0013
[결정적 한끗]②새우깡 '꽃새우'의 비밀
역사적인 사건에는 반드시 결정적인 순간이 있습니다. 그 순간 어떤 선택을 했느냐에 따라 역사책의 내용이 바뀌기도 합니다. '그때 다른 결정을 했다면 역사는 어떻게 바뀌었을지 모른다'는 말
news.bizwatch.co.kr
http://www.saewooggang.com/story/create_saewookkang
농심이 설립된 1965년부터 1970년까지는 라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부족하여 시장규모 자체가 매우 협소한 실정이었습니다. 더욱이 라면시장이 춘추전국시대처럼 나뉘어져 각사들간의 경쟁
www.saewooggang.com
https://www.tokyohiroba.com/m/382
국민과자 새우깡과 햄버거의 조합, 롯데리아 새우깡 버거
탱글탱글한 새우와 바삭바삭한 새우의 만남, 롯데리아 새우깡 버거와 새우깡 감자튀김 여러분 새우깡 좋아하시죠? 제가 어렸을 때만 해도 값싸고 양이 많아서 새우깡 한 봉지만 있으면 든든했
www.tokyohiroba.com
http://www.saewooggang.com/growth/packing_history
1970년대 (새우깡의 모태) 새우의 기다란 수염을 연상시키는 로고타입과 빨간 새우 그림을 그려 넣었으며, 그물 모양의 패턴 안으로는 내용물이 훤히 들여다 보였다.(당시의 포장 기술은 그 정도
http://www.dailypop.kr/news/articleView.html?idxno=68013
커피부터 소주까지, 지금은 제로시대..부작용 걱정은? - 데일리팝
최근 음료업계에서는 이른바 ‘제로슈가’ 열풍이 불고 있다. 스트레스 없이 건강을 챙기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설탕이나 칼로리가 없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www.dailypop.kr
새우까은 항상국민 과자로 인기를 끌었지만 새우깡에서는 좋지 않은 물질과 나트륨과다라는 수식어가 항상 붙어왔다.
그래서 나는 새우깡도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새우깡이 되길 원하는 마음에 제로새우깡이라는 것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해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