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ING-BAR 간격 (I-BAR, FLAT-BAR 간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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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19-H25 |
H19-H25 |
H19-H38 |
H25-H44 |
H50-H75 |
H80-H100 |
공정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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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배수로用 트렌치 COVER (공장, 건물, 운동장, 주거지역 도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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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 x 1000, 400x1000, 500x1000, 600x1000, 주문제작 |
설치 후 모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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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 후 모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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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로관, 플륨관用 COVER(U-Typ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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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 배수로 덮개 (산마루 측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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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 후 모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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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형 U-TYPE用
미끄럼방지用 COVER
톱니모양의 FLAT-BAR의 표면을 가진 이 모델은 보행을 위하여 디자인되었고
특히 가파른곳, 눈이 많이 오는 지역, 오일탱크. 정련소 같은 미끄러지기 쉬운 곳에
매우 적당하다.
맨홀 집수정用 CO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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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수맨홀 덮개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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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 700x700, 800x800, 900x900, 1000x1000, 1300x1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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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 후 모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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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단用 스틸 그레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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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 TYPE (상, 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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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 TYPE (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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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단 用 스틸 그레이팅 설치 후 모습 |
스페셜 TYPE (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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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랜트用 스틸그레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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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틸 그레이팅 설치 후 모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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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팅 중량 환산표
규격/소재 |
F30 X 30 X 5 G25 X 5 X 3 |
F40 X 40 X 5 G32 X 5 X 3 |
F40 X 40 X 3 G38 X 5 X 3 |
F50 X 50 X 4 F44 X 5 X 3 |
F50 X 50 X 5 G50 X 5 X 3 |
F50 X 50 X 6 G50 X 7 X 4 |
F55 X 55 X 6 G55 X 7 X 4 |
F60 X 60 X 6 G60 X 7 X 4 |
F65 X 65 X 6 G65 X 7 X 4 |
F75 X 75 X 6 G75 X 7 X 4 |
150 X 1000 |
F6.0 G6.4 |
F8.2 G7.9 |
F6.0 G9.2 |
R8.5 F10.6 |
F10.2 G11.7 |
F13.6 G14.2 |
F16.1 G15.4 |
F19.6 G16.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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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 X 1000 |
F6.3 G7.9 |
F8.6 G9.7 |
F6.3 F11.3 |
F8.9 G12.9 |
F10.6 G14.3 |
F14.2 G17.3 |
F16.8 G18.8 |
F20.4 G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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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 X 1000 |
F6.5 G9.4 |
F8.9 G11.5 |
F6.5 G13.4 |
F9.2 G15.3 |
F11.0 G16.9 |
F14.8 G20.5 |
F17.5 G22.2 |
F21.3 G2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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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 X 1000 |
F6.8 G10.8 |
F9.3 G13.2 |
F6.8 G15.4 |
F9.6 G17.6 |
F11.5 G19.4 |
F15.3 G23.6 |
F18.2 G25.6 |
F22.1 G27.8 |
F22.1 G29.9 |
F22.9 G34.2 |
350 X 1000 |
F7.0 G12.3 |
F9.6 G15.0 |
F7.1 G17.5 |
F10.0 G20.0 |
F11.9 G22.0 |
F16.0 G26.7 |
F18.9 G29.0 |
F23.0 G31.4 |
F23.0 G33.8 |
F23.8 G38.7 |
400 X 1000 |
F7.3 G13.8 |
F10.0 G16.8 |
F7.3 G19.6 |
F10.3 G22.3 |
F12.4 G24.6 |
F16.6 G29.9 |
F19.6 G32.4 |
F23.8 G35.1 |
F23.8 G37.8 |
F24.7 G43.3 |
450 X 1000 |
F7.6 G15.2 |
F10.3 G18.6 |
F7.6 G21.6 |
F10.7 G24.7 |
F12.8 G27.2 |
F17.1 G33.0 |
F20.3 G35.8 |
F24.7 G38.8 |
F24.7 G41.7 |
F25.6 G47.8 |
500 X 1000 |
F7.8 G16.7 |
F10.7 G20.4 |
F7.8 G23.7 |
F11.1 G27.1 |
F13.2 G29.7 |
F17.7 G36.2 |
F21.0 G39.2 |
F25.5 G42.5 |
F25.5 G45.7 |
F26.4 G52.3 |
550 X 1000 |
F8.1 G18.2 |
F11.1 G22.1 |
F8.1 G25.8 |
F11.4 G29.4 |
F13.7 G32.3
|
F18.3 G39.3 |
F21.7 G39.3 |
F26.4 G46.1 |
F26.4 G50.0 |
F27.3 G56.8 |
600 X 1000 |
F8.3 G19.7 |
F11.4 G23.9 |
F8.4 G27.8 |
F11.8 G31.8 |
F14.1 G34.9 |
F18.9 G42.4 |
F22.4 G46.0 |
F27.2 G49.8 |
F27.2 G53.6 |
F28.2 G61.3 |
650 X 1000 |
F8.6 G21.1 |
F11.8 G25.7 |
F8.6 G29.9 |
F12.2 G34.1 |
F14.6 G37.5 |
F19.5 G45.6 |
F23.1 G49.4 |
F28.1 G53.5 |
F28.1 G57.6 |
F29.1 G65.9 |
700 X 1000 |
F8.9 G22.6 |
F12.1 G27.5 |
F8.9 G32.0 |
F12.5 G36.5 |
F15.0 G40.0 |
F20.1 G48.7 |
F23.8 G52.8 |
F28.9 G57.2 |
F28.9 G61.2 |
F30.3 G70.4 |
750 X 1000 |
F9.0 G24.1 |
F12.5 G29.3 |
F9.1 G34.0 |
F112.9 G38.8 |
F15.4 G42.6 |
F20.7 G51.9 |
F24.5 G56.2 |
F29.8 G60.9 |
F29.8 G65.6 |
F30.8 G74.9 |
800 X 1000 |
F9.4 G25.5 |
F12.8 G31.0 |
F9.4 G36.1 |
F13.3 G41.2 |
F15.9 G45.2 |
F21.3 G55.0 |
F25.2 G59.6 |
F30.6 G64.5 |
F30.6 G69.4 |
F31.7 G79.4 |
850 X 1000 |
F9.6 G27.0 |
F13.2 G32.8 |
F9.7 G.38.2 |
F13.6 G43.5 |
F16.3 G47.8 |
F21.9 G58.1 |
F25.9 G63.0 |
F31.5 G68.2 |
F31.5 G73.4 |
F32.6 G84.9 |
900 X 1000 |
F9.9 G28.5 |
F13.5 G34.6 |
F9.9 G40.2 |
F14.0 G45.9 |
F16.7 G50.3 |
F22.5 G61.3 |
F26.6 G66.4 |
F32.3 G71.9 |
F32.3 G77.3 |
F33.5 G88.4 |
950 X 1000 |
F10.1 G30.0 |
F13.9 G36.4 |
F10.2 G42.3 |
F14.4 G45.9 |
F17.2 G52.9 |
F23.0 G64.4 |
F27.3 G69.8 |
F33.2 G75.6 |
F33.2 G81.3 |
F34.4 G93.0 |
1000 X 1000 |
F10.4 G31.4 |
F14.3 G38.2 |
F10.4 G44.3 |
F14.7 G50.6 |
F17.6 G55.5 |
F23.6 G67.6 |
F28.0 G73.3 |
F34.0 G79.2 |
F34.0 G85.2 |
F35.2 G97.5 |
F → 앵글받침틀 중량(kg)G → 그레이팅 중량(kg) I - BAR 32 X 5 X 300(W) X (L)1000 13.2kg x @1700 = \22,440 (중량) x (단가) = 금액
※ 환산표의 중량은 로스포함의 중량임 | |
|
그레이팅 규격별 앵글사용표 |
I-BAR 종류 |
25 x 5 x 3 |
32 x 5 x 3 |
38 x 5 x 3 |
44 x 5 x 3 |
50 x 5 x 3 |
60 x 7 x 4 |
65 x 7 x 4 |
75 x 7 x 4 |
Angle 종류 |
30 x 30 x 3T |
40 x 40 x 5T |
40 x 40 x 3T |
50 x 50 x 4T |
50 x 50 x 4.5 |
60 x 60 x 6T |
65 x 65 x 6 |
75 x 75 x 6 |
Angle 종류 |
30 x 30 x 5T |
|
|
50 x 50 x 6T |
50 x 50 x 5T |
60 x 60 x 6.5 |
65 x 65 x 6.5 |
75 x 75 x 6.5 |
Angle 종류 |
|
|
|
|
50 x 50 x 6T |
60 x 60 x 7 |
65 x 65 x 8 |
75 x 75 x 7 |
Angle 종류 |
|
|
|
|
|
|
65 x 65 x 9 |
75 x 75 x 8 |
Angle 종류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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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5 x 75 x 9 |
※ I-BAR 50 x 5 x 3 이상은 철판 절곡하여 사용함 | |
* 특기사항 : I-BAR 25~50(5*3) PICH 35.3
I-BAR 50(7X4) PITCH 38.5 허용하중 : TON |
|
그레이팅 하중표
|
|
|
트렌치폭 Width of Trench (mm) |
적용하중 Loading Condition |
표준형식 Standard Type No |
단면치수(Dimensions(mm)) |
중량(Weights/kg) |
단면계수(㎤) |
B-Bar간격(mm) |
차량 접지면 B-Bar 개수 |
응력(충격포함) |
안전율(%) |
그레이팅(Grating) |
프레임(Frame) |
W |
L |
B-Bar |
A |
Angle |
그레이팅Grating |
프레임 Frame |
총중량 Total |
응력 (kg/㎟) |
200 |
DB-24 |
I-44-200 |
300 |
995 |
I-44x5x3 |
320 |
L-50x50x4 |
16.983 |
8.170 |
25.153 |
1254 |
1.464 |
30 |
17.0 |
1254 |
1.12 |
DB-18 |
I-38-200 |
I-38x5x3 |
L-40x40x3 |
14.766 |
4.886 |
19.652 |
1256 |
1.096 |
30 |
17.0 |
1256 |
1.11 |
DB-13.5 |
I-32-200 |
I-32x5x3 |
L-40x40x5 |
12.583 |
7.877 |
20.460 |
1320 |
0.782 |
30 |
17.0 |
1320 |
1.06 |
250 |
DB-24 |
I-50s-250 |
350
|
995
|
I-50x7x4 |
370
|
L-50x60x5 |
26.305 |
11.416 |
37.721 |
1213 |
2.573 |
35.3 |
15.0 |
1213 |
1.15 |
DB-18 |
I-50-250 |
I-50x5x3 |
L55x60x5 |
21.563 |
11.416 |
32.979 |
1120 |
1.844 |
30 |
17.0 |
1120 |
1.25 |
DB-13.5 |
I-44-250 |
I-44x5x3 |
L-50x50x4 |
19.435 |
8.476 |
27.911 |
1058 |
1.464 |
30 |
17.0 |
1058 |
1.32 |
300 |
DB-24 |
I-60-300 |
400
|
995
|
I-60x7x4 |
420
|
L-65x60x5 |
34.590 |
12.954 |
47.544 |
1129 |
3.686 |
35.3 |
15.0 |
1129 |
1.24 |
DB-18 |
I-50s-300 |
I-50x7x4 |
L-55x60x5 |
29.179 |
11.828 |
41.007 |
1213 |
2.573 |
35.3 |
15.0 |
1213 |
1.15 |
DB-13.5 |
I-50-300 |
I-50x5x3 |
L-55x60x5 |
24.019 |
11.828 |
35.847 |
1120 |
1.844 |
30 |
17.0 |
1120 |
1.25 |
350 |
DB-24 |
I-65-350 |
450 |
995 |
I-65x7x4 |
470
|
L-70x60x5 |
41.330 |
13.989 |
55.319 |
1211 |
4.295 |
35.3 |
15.0 |
1211 |
1.16 |
DB-18 |
I-55-350 |
I-55x7x4 |
L-60x60x5 |
35.383 |
12.823 |
48.206 |
1264 |
3.086 |
35.3 |
15.0 |
1264 |
1.11 |
DB-13.5 |
I-50s-350 |
I-50x7x4 |
L-55x60x5 |
32.553 |
12.240 |
44.793 |
1137 |
2.573 |
35.3 |
15.0 |
1137 |
1.23 |
400 |
DB-24 |
I-75-400 |
500 |
995 |
I-75x7x4 |
520 |
L-80x60x5 |
51.541 |
15.665 |
67.206 |
1094 |
5.703 |
35.3 |
15.0 |
1094 |
1.28 |
DB-18 |
I-60-400 |
I-60x7x4 |
L-65x60x5 |
41.995 |
13.857 |
55.852 |
1270 |
3.686 |
35.3 |
15.0 |
1270 |
1.10 |
DB-13.5 |
I-55-400 |
I-55x7x4 |
L-60x60x5 |
38.520 |
13.255 |
51.775 |
1137 |
3.086 |
35.3 |
15.0 |
1137 |
1.23 |
450 |
DB-24 |
I-75-450 |
550 |
995 |
I-75x7x4 |
570 |
L-80x60x5 |
56.293 |
16.175 |
72.468 |
1277 |
5.703 |
35.3 |
15.0 |
1277 |
1.10 |
DB-18 |
I-75-450 |
I-65x7x4 |
L-70x60x5 |
49.216 |
14.931 |
64.147 |
1271 |
4.295 |
35.3 |
15.0 |
1271 |
1.10 |
DB-13.5 |
I-60-450 |
I-60x7x4 |
L-65x60x5 |
45.888 |
14.309 |
60.197 |
1111 |
3.686 |
35.3 |
15.0 |
1111 |
1.26 |
500 |
DB-24 |
F-60-500 |
600 |
995 |
F-90x6 |
620 |
L-95x60x5 |
84.716 |
18.610 |
103.326 |
1027 |
8.100 |
35.3 |
15.0 |
1027 |
1.36 |
DB-18 |
I-75-500 |
I-75x7x4 |
L-80x60x5 |
60.544 |
16.685 |
77.229 |
1094 |
5.703 |
35.3 |
15.0 |
1094 |
1.28 |
DB-13.5 |
I-65-500 |
I-65x7x4 |
L-70x60x5 |
52.910 |
15.402 |
68.312 |
1090 |
4.295 |
35.3 |
15.0 |
1090 |
1.28 |
550 |
DB-24 |
F-90-550 |
650 |
995 |
F-90x6 |
670 |
L-95x60x5 |
91.365 |
19.180 |
110.545 |
1244 |
8.100 |
35.3 |
15.0 |
1244 |
1.13 |
DB-18 |
I-75-550 |
I-75x7x4 |
L-80x60x5 |
65.296 |
17.195 |
82.491 |
1326 |
5.703 |
35.3 |
15.0 |
1.326 |
1.06 |
DB-13.5 |
I-65-550 |
I-65x7x4 |
L-70x60x5 |
57.103 |
15.873 |
72.976 |
1320 |
4.295 |
35.3 |
15.0 |
1320 |
1.06 |
600 |
DB-24 |
F-90-600 |
700 |
995 |
F-90x6 |
720 |
L-95x60x5 |
97.513 |
19.749 |
117.262 |
1383 |
8.100 |
35.3 |
15.0 |
1383 |
1.01 |
DB-18 |
F-90-600 |
F-90x6 |
L-95x60x5 |
97.513 |
19.749 |
117.262 |
1037 |
8.100 |
35.3 |
15.0 |
1037 |
1.35 |
DB-13.5 |
F-75-600 |
F-75x6 |
L-80x60x5 |
81.687 |
17.706 |
99.393 |
1120 |
5.625 |
35.3 |
15.0 |
1120 |
1.25 |
700 |
DB-24 |
F-90이상 |
800 |
995 |
- |
820 |
- |
- |
- |
- |
1659 |
8.100 |
35.3 |
15.0 |
1659 |
0.84 |
DB-18 |
F-90-700 |
F-90x6 |
L-95x60x5 |
110.309 |
20.887 |
131.196 |
1244 |
8.100 |
35.3 |
15.0 |
1244 |
1.13 |
DB-13.5 |
F-75-700 |
F-75x6 |
L-80x60x5 |
92.424 |
18.726 |
111.150 |
1344 |
5.625 |
35.3 |
15.0 |
1344 |
1.04 | |
- 적용하중은 국내 도로교설계에 의한 하중임. - 본응력계산에서는 충격영향은 0.3을 고려한 것이며, BEARING BAR가 차량진행 방향에 평행한 경우임. | |
|
횡단그레이팅 표준하중과 중량표(건축 및 트럭 및 승용차) | |
트렌치폭 Width of Trench (mm) |
적용하중 Loading Condition |
표준형식 Standard Type No |
단면치수(Dimensions(mm)) |
중량(Weights/kg) |
단면 계수 (㎤) |
B-Bar 간격 (mm) |
차량 접지면 B-Bar 개수 |
응력(충격포함) |
안전율(%) |
그레이팅(Grating) |
프레임(Frame) |
W |
L |
B-Bar |
A |
Angle |
그레이팅Grating |
프레임 Frame |
총중량 Total |
응력 (kg/㎟) |
200 |
T-6 |
I-32-200 |
300 |
995 |
I-32x5x3 |
320 |
L-40x40x5 |
12.583 |
7.877 |
20.460 |
1108 |
0.782 |
30 |
9.0 |
1108 |
1.26 |
T-2 |
I-25-200 |
I-25x5x3 |
L-30x30x3 |
10.087 |
3.631 |
13.718 |
895 |
0.484 |
30 |
6.0 |
895 |
1.56 |
250 |
T-6 |
I-38-250 |
350 |
995 |
I-38x5x3 |
370
|
L-40x40x3 |
16.970 |
5.069 |
22.039 |
1186 |
1.096 |
30 |
9.0 |
1186 |
1.18 |
T-2 |
I-25-250 |
I-25x5x3 |
L-30x30x3 |
11.664 |
3.767 |
15.431 |
1343 |
0.484 |
30 |
6.0 |
1343 |
1.04 |
300 |
T-6 |
I-44-300 |
400 |
995 |
I-44x5x3 |
420
|
L-50x50x4 |
21.650 |
8.782 |
30.432 |
1184 |
1.464 |
30 |
9.0 |
1184 |
1.18 |
T-2 |
I-32-300 |
I-32x5x3 |
L-40x40x5 |
16.122 |
8.467 |
24.589 |
1108 |
0.782 |
30 |
6.0 |
1108 |
1.26 |
350 |
T-6 |
I-50-350 |
450 |
995 |
I-50x5x3 |
470
|
L-55x60x5 |
26.757 |
12.240 |
38.997 |
1175 |
1.844 |
30 |
9.0 |
1175 |
1.19 |
T-2 |
I-32-350 |
I-32x5x3 |
L-40x40x5 |
18.032 |
8.767 |
26.799 |
1385 |
0.782 |
30 |
6.0 |
1385 |
1.01 |
400 |
T-6 |
I-50s-400 |
500 |
995 |
I-50x7x4 |
520
|
L-55x60x5 |
35.427 |
12.652 |
48.079 |
1299 |
2.573 |
35.3 |
7.0 |
1299 |
1.08 |
T-2 |
I-32-400 |
I-38x5x3 |
L-40x40x5 |
23.020 |
5.618 |
28.638 |
1186 |
1.096 |
30 |
6.0 |
1186 |
1.18 |
450 |
T-6 |
I-32-450 |
550 |
995 |
I-55x7x4 |
570
|
L-60x60x5 |
44.443 |
14.118 |
58.561 |
1264 |
3.086 |
35.3 |
7.0 |
1264 |
1.11 |
T-2 |
I-32-450 |
I-44x5x3 |
L-50x50x4 |
26.362 |
9.394 |
35.756 |
1036 |
1.464 |
30 |
6.0 |
1036 |
1.35 |
500 |
T-6 |
I-32-500 |
600 |
995 |
I-60x7x4 |
620
|
L-65x60x5 |
49.320 |
14.760 |
64.080 |
1209 |
3.686 |
35.3 |
7.0 |
1209 |
1.16 |
T-2 |
I-25-500 |
I-44x5x3 |
L-50x50x4 |
31.74 |
10.006 |
41.080 |
1184 |
1.464 |
30 |
6.0 |
1184 |
1.18 | |
- 적용하중은 T-6, T-2는 외국의 하중과 접지폭을 적용한 것임. - 본 응력계산에서는 충격의 영향을 고려한 것이며, BEARING BAR가 차량진행 방향에 평행한 경우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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