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공연장 규모
1)좌석수 : 246석(장애인석 다수 별도 설치)
2)무대 면적 96.286㎡(가로 15.53m, 세로 6.2m)
u무대 장치
현황
1)음향장비
- 음성출력 용량 :
3.5Kw(Main Sp 4대,
Monitor 2대)
- 오디오 믹서 : 24채널
- 앰프 및 믹서 위치 : 무대위 좌측
- 마이크 : 무선 핸드 4개, 유선 10여개
2)무대조명
- SPOT LIGHT(1Kw) 9대, BORDER LIGHT 6대(HL 200W 9LAMP)
- 핀 라이트(450w)
1대
3)무대효과
- 레이져 빔(2칼라) 1대, 더비(2단) 2대,
WALL POCKET(3구용) 2대
- 포그머신(2Kw)
1대
4)무대기계 : 주름 막, 드로우, 바튼 2대, 배경 막(백색)
5)영상장비
- 비디오 프로젝터 : 3600 ANSI 1대,
HDMI or RGB, USB 사용 가능
- 고정식 대형 스크린(무대위 중앙 전동 대형 스크린) 1대
u기타 현황 : 피아노(삼익피아노 업라이트) 1대, 사회대, 강연대
불가능 합니다.
}2.대관신청시에는 반드시
전화(032-719-4481 또는 010-8239-3002, 대관 담당자 : 최광태)
} 통화하여 대관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3.처음 시설을 이용하실 경우 기관을 방문하셔서
공연장 및 대기실을 답사하시고 사무실에서
} 신청하시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단) 여건상 방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온라인(E-mail)상으로
} 신청이 가능합니다.
}4.대관 신청 방법
}
1)시설 방문
신청 : (1)담당자와 함께 공연장 및 대기실 등 시설 현장 답사, (2)담당자와 함께 대관
} 가능 일정을 확인한다. (3)사용하는 일정과 장소에 적합한 사용료를 산출 받는다. (4)이용신청서를
} 작성하여 제출한다. (5)추후 사용료 입금 가상계좌번호를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로 받는다.
} (6)이용신청자는 신청후 사용허가서를 대관 담당자로부터 받는다.
}
2)전화
통화에 의한 온라인 신청
} (1)대관 담당자와 전화(032-719-4481 또는 010-8239-3002, 대관 담당자 : 최광태) 통화하여
} 대관 가능 일정과 장소를 확인한다.
} (2)대관 담당자는 대관 일정에 적합한 사용료를 산출하여 대관 신청자에게 설명한다.
} (3)대관 신청이 확정되면 대관 신청자는 온라인(E-mail) 상으로 이용신청서와 사용료명세서를 대관 담당자
} 에게 전송 받는다.
} (4)대관 신청자가 이용신청서를 작성해서 대관 담당자에게 전송하면 사용료 입금 가상 계좌번호를
} 대관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로 전송 받아 납부기한내에 사용료를
납부한다.
}
5.공연장
대관 가능 일정 : 매주 월요일 ~ 토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