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 활동 보고서
1. 행사명: 임원세미나
2. 일시: 2022년 12월 29일 목요일 오전 10시 ~ 오후 7:30
3. 장소: 삽교천 친수공원과 카페베리
4. 참석자: 전체 12명
① 목회자: 홍성민 정문수 박영순 남기환 조해강 김경종 안혜숙
② 사모: 김혜숙 김진희 최영숙 박해자 손성미
5. 차량: 김경종 목사(10인), 홍성민 목사(2인)
6. 행사 취지
① 해마다 임원세미나가 지방회 행사로 계획되어 있었지만 실제로는 실행되지 않고 임원들에게 재정(60만원)만 집행되어 왔다.
② 그런데 금년에는 임원들의 단합을 위하여 부부동반 세미나를 갖기로 계획하고 실행했다.
7. 행사 진행
① 오전 10시에 옥수교회에서 모여 김경종 목사가 운전하는 차량으로 10인이 출발했고, 홍성민 목사 부부는 별도의 차량으로 출발했다.
② 12시: 삽교천 횟집에서 점심을 먹었다.
③ 삽교천 친수공원을 둘러보았다.
④ 카페베리에서 임원회를 가졌고, 사모들은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⑤ 선물로 눈안마기계(eye massager - thera eye)를 가정마다 1대씩 증정했다.
8. 임원회의 요약
① 오후 2시 43분에 삽교천 카페베리에서 부회장 박영순 목사의 기도로 시작되었다.
② 총무의 제안에 따라 임원들은 한 해를 돌아보며 감사한 것과 기억에 남는 일들에 대하여 발언했다.
③ 총무는 경동교회 사태에 대하여 임원들에게 설명했다.
④ 회계는 11월 회계보고서를 준비하여 보고를 했다.
⑤ 내년에 옥수교회와 월드순복음교회의 임직식이 있을 예정이다. 옥수교회는 교회설립 55주년을 기념하여 5월 넷째주일에 임직식을 가지고 장로 4인, 안수집사 2인, 권사 14인을 세울 예정이고, 월드순복음교회는 2월 26일 주일에 권사 1인과 명예안수집사를 세울 예정이다.
⑥ 향후 지방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월례회(1월 17일 순복음우리네교회), 증경회장 및 임원 연석회의(2월 27일), 정기지방회(3월 7일)
⑦ 1월 임원회의를 1월 17일 월례회를 마치고 가지기로 했다.
⑧ 새로운 회기의 행사계획을 위하여 회원들의 의견을 미리 수집하기로 했다. 그 방식은 이번 회기에 있었던 행사들에 대한 회원들의 평가와 제안을 카카오톡에서 무기명 설문형태로 받는 것이다. 이 일은 1월 월례회에서 광고를 하고 연석회의 전에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행사계획에 반영하기로 했다.
⑨ 성지순례를 위하여 2년간 재정을 별도로 비축하기로 했다. 예를 들어, 지방회 재정 중에서 매월 100만원을 별도로 책정하여 비축하여 2년 후에는 2,400만원을 모는 방식이다.
⑩ 내년에 목회자 수양회를 해외에서 갖는 문제에 대하여 진지하게 논의하기로 했다.
⑪ 지방회 차기 임원진 구성에 대하여 의논했으며, 회장은 박영순 목사에게 내년에도 부회장을 맡아 줄 것을 제안하고 설득하여 승낙을 받았다.
⑫ 오후 4시 19분, 회장의 기도로 회의를 마쳤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