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주 흥진자동차공업사는 축적된 현장 경험과 숙련된 정비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안전을 책임진다.
흥진자동차공업사 전경
신개념 차량 정비를 선포한 제주 흥진자동차정비공업사(대표 강병택)가 자동차 운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제주 흥진자동차정비공업사는 축적된 현장 경험과 숙련된 정비 기술을 바탕으로 차량 점검 고객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현재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자동차 시장에서 숙련된 정비 기술을 바탕을 기반으로 제주 흥진자동차정비공업사는 지난 4월 8일 새롭게 단장 오픈하여 국내 자동차정비 및 사고차 수리수준을 한층 높이는 선두에 나섰다.
‘안전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모토로 정비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제주 흥진자동차정비공업사는 기본적인 자동차 수리 메뉴얼을 준수, 안전을 책임지며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특히 흥진은 제주지역 고객들의 안전을 책임진다.
흥진자동차공업사는 평일 직장 등 바쁜일상으로 자동차 검사 및 점검 시일을 놓칠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토요일 오전 12시까지 자동차 검사예약 접수받고 있다.
또한 흥진은 첫 번째로 진단 및 정비계획을 세워 철저한 플랜을 바탕으로 수리에 임한다. 이어 차체수리, 기계요소 수리의 단계를 걸쳐 점검 후 부식방지 및 도장, 도장, 조립 및 점검의 단계를 거치며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으로 고객들의 만족도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의 성능 뿐만이 아니라 미관상의 결함 또한 완벽하게 점검, 특히 차체 정비를 한 해당 자동차에 대하여 정비보증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최고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흥진은 제주지역 자동차 정비업계의 판도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흥진자동차공업사 입구 전경
강병택 대표는 “자동차 정비와 수리에 있어 결함없이 고객들이 늘 안전하게 자동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시각각 변해가는 자동차 시장에서 변해야하고 최선을 다해 직원들과 함께 힘을 모아 운전자들의 안전을 책임질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흥진자동차공업사는 평일 직장 등 바쁜일상으로 자동차 검사 및 점검 시일을 놓칠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토요일 오전 12시까지 자동차 검사예약을 접수받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편리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로 찾아가는 대리검사제를 시행하면서 고객 만족도 향상은 물론 흥진 만의 신뢰받는 최고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흥진자동차공업사 위치도
▲위치: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95-1(위미1리사무소 맞은편, 위미신협 옆)
▲예약 및 문의 : 064)764-4444, 4443 (010-4645-2566)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08:30∼17:30, 토요일: 08:30∼12:30 일요일,공휴일은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