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달부터 주5일제 근무를 실시하는 병원인데 충원할 인원이 얼마나 되는지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현재 근로시간 >
* 1일 : 3교대 ( D:오전8~오후4시, E:오후4~밤11시, N:밤11~다음날오전8시 )
* 주 : 44시간 근무
* 휴일 : 주 1회
* 월차휴가 : 월 1회
* 휴가 : 1년에 한번 4일간
* 근무 총인원 : 36명
* 근무형태 * ( D:오전8~오후4시, E:오후4~밤11시, N:밤11~다음날오전8시 )
A 동 : E - 1명
B 동 : D - 2명 , E - 2명 , N - 2명
C 동 : D - 2명 , E - 1명 , N - 1명
D 동 : D - 1명 , E - 1명 , N - 1명
E 동 : D - 2명 , E - 1명 , N - 1명
F 동 : D - 2명 , E - 1명 , N - 1명
G 동 : D - 2명 , E - 1명 , N4 - 1명(오후7시~다음날오전8시까지근무)
1일 근무인원 : 26명
OFF(쉬는 사람) 인원 : 10명
전체 근무시간외 오버타임:400시간 (예 : D3-3시간추가근무 , N4-4시간추가근무)
< 7월부터 변경 >
* 주 5일 근무
* 주 40시간 근무
* 1일 3교대
* 월차휴가 없음
* 연차휴가 없음 ( 전년도에 만근했을 경우 쉴 수 있는 휴가 )
* 휴가 : 1년에 한번 4일간 있음
* 근무형태는 이전과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