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새로운 Audi S8**은 혁신적인 서스펜션 시스템을 통해 Vorsprung durch Technik의 벤치마크로서의 명성을 연마하면서 진보적인 고급스러움과 역동적인 운동성을 결합합니다. 바이터보 8기통 장치인 4.0 TFSI 엔진은 420kW(571hp)와 풍부한 800Nm(590lb-ft)의 토크를 생성합니다(l/100km의 복합 연료 소비량: 11.3–11.4*(20.8–20.6 US mpg), 결합 CO 2배출량(g/km): 258–260*(415.2–418.4g/mi)). MHEV 기술과 결합하여 짜릿한 성능과 효율성과 편안함의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예측형 액티브 서스펜션, 다이내믹 4륜 스티어링 및 스포츠 디퍼렌셜이 포함된 콰트로 드라이브는 공장에서 바로 뛰어난 차량 역학을 제공합니다. 신형 Audi S8**은 특정 디자인 요소를 사용하여 정교한 고급 세단의 스포티한 우아함을 한 치의 오차도 없이 표현합니다.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인상적인 성능: 드라이브 시스템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V8 엔진인 Audi S8**의 고성능 동력 장치는 최대의 부드러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420kW(571PS)의 출력, 800Nm(590.0lb-ft) 의 토크(결합 연료 소비량(l/100km): 11.3–11.4*(20.8–20.6 US mpg), 결합된 CO 2 배출량(g/km: 258–260* (415.2–418.4g/mi) ) 및 2개의 터보차저 또한 충분한 모든 상황에서 전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전자적으로 250km/h(155.3mph)로 제한되며 0에서 100km/h ( 62.1mph )까지 가속하는 데 3.8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알루미늄 크랭크 케이스의 철제 실린더 배럴은 마찰을 줄여 매우 부드럽게 작동합니다. 배기 시스템의 자동 작동 플랩은 인상적인 사운드를 강조합니다.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스포츠카 수준의 감성과 성능이 편안함과 효율성과 조화를 이룹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MHEV)은 연료 소비를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작동합니다. 48볼트 벨트 교류 발전기 스타터와 추가 리튬 이온 배터리는 엔진이 꺼진 상태에서 관성 주행, 빠른 재시동 및 확장된 시작-정지 범위를 가능하게 합니다. 일상적인 운전에서 100km당 최대 0.8리터의 연료 절감이 가능합니다. 저부하 작동 상황에서 개별 실린더를 비활성화하는 주문형 실린더 시스템은 추가적인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차량의 사운드 시스템은 능동형 소음 제거 기능을 갖추고 있어 거슬리는 실내 소음을 제거하여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차량 역학: 액티브 서스펜션, 다이내믹 4륜 스티어링 및 스포츠 디퍼렌셜이 있는 콰트로
혁신적인 서스펜션 구성 요소의 고유한 조합을 통해 플래그십은 고급 세단의 부드러운 순항부터 스포츠카의 역동적인 팽팽한 핸들링에 이르기까지 전체 범위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8**에는 예측형 액티브 서스펜션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에어 서스펜션과 함께 작동하는 첨단 시스템은 전기 기계식 액추에이터를 통해 각 휠을 개별적으로 들어 올리거나 내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주행 상황에서 처음으로 차체 트림을 능동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므로 가속 또는 제동 중에 피치 또는 롤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더 큰 노면의 불규칙성을 감지하는 전면 카메라를 통해 이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Audi S8**은 매우 편안한 럭셔리 세단이 될 수도 있고 진정으로 다이내믹한 스포츠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전적으로 운전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Audi 드라이브 선택 시스템은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Comfort +" 모드는 새로운 프로필입니다. 코너링 시에도 편안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차체는 최대 3도까지 곡선으로 기울어져 탑승자에게 가해지는 횡방향 가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동적" 모드에서 S8**은 정확하게 회전합니다. 고속 코너링 시 최대 롤 각도는 약 2.5도에 불과합니다. 표준 서스펜션을 사용하면 약 5도입니다. 롤링 모멘트의 상황별 분포는 중립적이거나 최소한의 오버스티어링인 셀프 스티어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S8** 본체의 위치는 정지 상태에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mm까지 빠르게 상승합니다.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차체는 탑승자에게 가해지는 측면 가속도를 줄이기 위해 최대 3도까지 곡선으로 기울어집니다. "동적" 모드에서 S8**은 정확하게 회전합니다. 고속 코너링 시 최대 롤 각도는 약 2.5도에 불과합니다. 표준 서스펜션을 사용하면 약 5도입니다. 롤링 모멘트의 상황별 분포는 중립적이거나 최소한의 오버스티어링인 셀프 스티어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S8** 본체의 위치는 정지 상태에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mm까지 빠르게 상승합니다. 차체는 탑승자에게 가해지는 측면 가속도를 줄이기 위해 최대 3도까지 곡선으로 기울어집니다. "동적" 모드에서 S8**은 정확하게 회전합니다. 고속 코너링 시 최대 롤 각도는 약 2.5도에 불과합니다. 표준 서스펜션을 사용하면 약 5도입니다. 롤링 모멘트의 상황별 분포는 중립적이거나 최소한의 오버스티어링인 셀프 스티어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S8** 본체의 위치는 정지 상태에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mm까지 빠르게 상승합니다. S8** 본체의 위치는 정지 상태에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mm까지 빠르게 상승합니다. S8** 본체의 위치는 정지 상태에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mm까지 빠르게 상승합니다.(2.0인치) 도어 핸들이 작동되면 차량에 더욱 쉽고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습니다.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Audi S8**은 다이내믹 4륜 스티어링 덕분에 물리적 가능성의 한계를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프론트 및 리어 액슬의 스티어링 각도를 독립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속 및 중간 속도에서 직접적이고 스포티한 스티어링 반응과 고속도로에서의 최고의 안정성 및 좁은 회전 범위를 결합하여 오랜 목표 충돌을 해결합니다. 스포츠 디퍼렌셜은 빠른 코너링 중에 뒷바퀴 사이에서 토크를 능동적으로 전달합니다. 오버스티어의 경우 리어 액슬의 스포츠 디퍼렌셜이 구동 토크를 내부 휠로 전달하여 S8**을 안정화합니다.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다이내믹 4륜 스티어링, 스포츠 디퍼렌셜 및 예측형 액티브 서스펜션은 모두 표준 장비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상호 작용은 동급에서 고유하며 모든 상황에서 침착하고 스포티한 핸들링을 보장합니다. 고객은 탄소 섬유 세라믹으로 만든 고성능 브레이크 디스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런트 액슬 의 직경은 420mm (16.5인치) , 리어 액슬의 직경은 370mm (14.6인치) 입니다. 세라믹 브레이크 디스크는 내부 환기가 가능하고 마모가 적습니다. 브레이크 캘리퍼를 포함하여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은 주철로 만든 브레이크 디스크가 있는 표준 브레이크 시스템보다 9.6kg (21.2lb) 가볍습니다. 각 전면 캘리퍼에는 10개의 피스톤이 있습니다.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스포티한 우아함의 정확한 표현: 디자인
모델 시리즈의 진보적이고 우아하게 흐르는 외부 디자인은 새로운 Audi S8**과 함께 몇 가지 새로운 액센트를 얻습니다. 대담한 내부 및 외부 디자인 요소는 스포티한 특성을 정교하게 연마합니다. 직경이 최대 21인치인 휠은 5.18미터 (17.0피트) 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긴 스포츠 세단. 프론트 범퍼, 사이드 실, 외부 미러 하우징, 두 개의 S형 트윈 타원형 배기 테일파이프에 대한 세부 정보는 차량의 스포티하고 진보적인 특성을 강조합니다.
블랙 스타일링 패키지도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테일파이프 트림에 이르기까지 모든 크롬 요소가 고광택 블랙으로 제공됩니다. 아우디 디자인 셀렉션 파스텔 실버 등 9가지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 월드를 선택할 수 있어 고급스러운 라운지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전달하는 넉넉한 실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 상부 인레이(새롭고 Audi S8**에서만 사용 가능)는 Carbon Vector로 만들어졌으며 특별한 3D 깊이 효과가 인상적입니다.
그 바로 아래에는 어둡고 브러시 처리된 무광 알루미늄 인레이가 있습니다. 조명 옵션은 Audi 디지털 조명과 OLED 후미등이 있는 HD 디지털 LED 헤드라이트까지 다양합니다. 주요 시장인 중국, 미국, 캐나다 및 한국에서 Audi S8**은 처음으로 독점적으로 확장된 휠베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차량 길이와 높이가 증가하면 헤드룸과 레그룸이 넓어져 탑승자의 편안함이 크게 향상됩니다.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진보적이고 최첨단: 장비
새로운 Audi S8**의 모든 디테일은 스포티한 럭셔리 모델로서의 특성을 반영합니다. 한 가지 특별한 하이라이트는 스포츠 룩의 표준 컴포트 맞춤형 컨투어 시트입니다. 광범위한 전력 조절, 공압식으로 조절 가능한 사이드 볼스터 및 각 좌석에 대한 별도의 3단계 난방이 특징입니다. 또한 환기 및 마사지 기능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최고급 가죽 등급인 Valcona와 Unikat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은 또한 탁월한 편안함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Audi S8**의 일류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Audi가 신형 S8**에 제공하는 38개의 운전자 지원 시스템은 시티 패키지와 투어 패키지로 나뉩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투어" 패키지의 중앙 시스템)는 포괄적인 어시스트 시스템 중에서 두드러집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교통 체증 지원 및 차선 추적 기능을 결합합니다. 예측 효율성 지원 과 함께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는 전방 상황을 예상하여 Audi S8**을 제동하고 가속합니다. 시티 어시스트 패키지에서 Audi 사전 감지 측면은 시스템 사전 감지 전면 및 사전 감지 후면을 결합하여 Audi 사전 감지 360°를 생성합니다. 시스템이 임박한 측면 충격을 감지하면 예측 능동 서스펜션과 함께 작동하여 차체를 최대 80mm (3.1인치) 까지 즉시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문턱이 충격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놓이게 되어 탑승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사고의 잠재적 결과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8**의 운전자 지원 시스템 뒤에 있는 두뇌는 중앙 운전자 지원 컨트롤러(zFAS)인 고성능 처리 장치입니다. 센서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량 주변의 차별화된 모델을 지속적으로 계산합니다. 5개의 레이더 센서, 6개의 카메라, 12개의 초음파 센서 및 레이저 스캐너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디지털 및 지능형: 제어 및 연결
새로운 Audi S8**은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와 최첨단 연결성을 통해 진보적인 기술 경험을 제공합니다. MMI 터치 응답 작동 개념은 완전히 디지털입니다. 운전자는 두 개의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거의 모든 기능을 제어합니다. 운전자는 또한 질문과 명령을 공식화할 때 거의 무제한의 자유를 제공하는 자연스러운 음성 제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은 선상에 저장된 정보 또는 클라우드에서 제공됩니다. Amazon의 클라우드 기반 음성 비서인 Alexa도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행 관련 디스플레이는 Audi 가상 조종석에 나타나며 두 보기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주행 모드에서는 타코미터와 속도계가 큰 다이얼식 게이지로 표시된다면 인포테인먼트 모드에서는 지도가 시선의 중심이 됩니다. 두 보기 모두 S 관련 빨간색 그래픽 세부 정보가 있습니다. 중심 초점이 정사각형 그래프로 표시되고 출력과 토크가 백분율로 표시되는 회전 속도계인 Audi 가상 조종석을 위한 특수 S-성능 레이아웃도 MMI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인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앞유리에 중요한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는 새로운 S8**에서 인포테인먼트 및 미디어 센터 역할을 합니다. 교통 신호등 정보는 Audi가 선택한 유럽 도시에 연속적으로 추가하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도시 인프라와의 상호 연결 덕분에 차량은 서버를 통해 중앙 신호등 컴퓨터에서 정보를 수신하여 운전자가 다음 녹색 신호 단계에 맞는 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udi 가상 조종석은 운전자가 이미 빨간불에서 기다리고 있는 경우 다음 초록불 단계까지 남은 시간뿐만 아니라 개별 속도 권장 사항을 표시합니다.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myAudi 앱은 자동차를 고객의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소파에서 쉽게 목적지를 자동차로 보낼 수 있습니다. Audi 스마트폰 인터페이스는 Android Auto 및 무선 Apple Car Play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Bang & Olufsen 3D 고급 사운드 시스템 및 Audi 전화 박스와 같은 고급 구성 요소는 새로운 S8**의 인포테인먼트 라인업을 완성합니다.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 2023 Audi Group AG. All rights
S8
208,420,000 원부터
대기계약 (4월 출시)
차량관련문의 , 시승문의 프로모션 , 대기기간등
친절하고 신속정확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차는 집다음으로 가장많이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어떤 담당자를 만나서 출고 후에도 사후관리까지
가장 고객님의 가까운곳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 김진환 주임 010-5498-8352 ]
진환(@kim.mesom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54명, 팔로잉 705명, 게시물 18개 - 진환(@kim.mesom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S8#아우디프로모션#아우디부산남천전시장#아우디부산딜러#아우디남천딜러
#부산아우디딜러#아우디딜러#아우디프로모션할인#아우디딜러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