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대표 피셜
—
슬리드 아이패드 앱이 출시 되었습니다.
이제 누워서도, 이동 중에도 유튜브/인강을 보면서 쉽고 빠르게 캡쳐 필기하며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분들에게 더 나은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네요. :)
3050 직장인/주부 분들로 슬리드의 메인 타겟을 바꾸면서 태블릿 앱에 대한 수요 고민이 많았는데요, 제 예상과 다르게 많은 분들이 이미 태블릿을 모두 보유하고 계셨고, 슬리드 태블릿 앱을 요구해주셨습니다.
(태블릿으로 공부하고 싶은데, 슬리드 때문에 노트북으로 공부하고 있다고 😅)
서비스 특성상 다른 앱에서 영상이 재생되고 거기에 있는 정보를 슬리드 앱으로 가져와야 하는데, iOS의 여러 제약들로 결코 그 과정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웹/앱 기술로는 글로벌 탑티어라고 자부하는 슬리드 개발/디자인 팀의 노력으로, 아이패드에서 유튜브를 보면서 동시에 캡쳐 필기하는 최초의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앱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최초를 넘어 세계 최고의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될 때까지 계속 달립니다! We empower lifelong learners! 🔥
https://www.facebook.com/100002230989177/posts/pfbid026XsHUSBD7vFYYBXbCaecobYwzczx4qCCUUBuaaxSgRcihSo1R9CAGH7t9xoaQCTnl/?mibextid=kdkk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