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론)
1. 직업.생활 안에 꺼 다 적기!(구두인출 하셔두 댐)
2.
-순회교육 교육과정 편성.운영 주체는?
- 멀 고려해서?
법)
1. 특관서 외에 보행훈련, 심리행동적응훈령 지원하는 주체는?
1
준생-직업 준비, 안정된 직업생활
기초사대현정외농-기초작업기술 원,기초작업기술 투, 사무지원,대인서비스, 직업 현장실습, 정보처리, 외식서비뚜,농생명
자사시농- 직업과 자립, 사회적응,시각장애인 자립생활, 농인의 생활과 문화
2.시도교육청/-순회교육댜상자의 배치환경과 교육적 요구
3.교육부장관 또는 교육감
첫댓글 1. 안직 기초사대현정외농 자사시농
안정된 직업생활, 직업준비/ 기초작업기술1&2, 사무지원, 대인서비스, 현장실습, 정보처리, 외식서비스, 농생면/ 직업과 자립, 사회적응, 시각장애인 자립생활, 농인의 생활과 문화
2. 시도교육청/ 특수교육대상자의 교육적 욕구, 배치환경
3. 국가?
3. 교육부장관 및 교육감- 특정한 장애유형의 특수교육대상자에게 팔요한 특관서 제공
1. 준생기초정농사대외현자
직업준비, 직업생활, 기초작업기술 1 2, 정보처리, 농생명, 사무지원, 대인서비스, 외식서비스, 현장실습, 직업과 자립 + 사회적응, 시각장애인 자립생활, 농인의 생활과 문화
2. 시도교육청, 배치환경과 교육적 요구?
3. 교육감?
교육부 장관 및 고육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