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타닉
영화 추천 첫번째는 타이타닉 입니다.
실제 사건인 호화 크루즈선인 타이타닉호가 침몰한 사건을 바탕으로 제작한 영화입니다.
1997년 개봉하였으며, 제임스 카메론이 연출하였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 주연의 영화이며 개봉한 뒤부터 박스오피스 1위 작품이기도 합니다.
재개봉해서도 박스오피스에서 엄청난 인기를 가진 영화이기도 합니다. 타이타닉 이후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세계적인 배우가 되었습니다.
선상 위에서 손을 벌리고 백허그 한 장면은 수많은 연인에게 인생 최고 장면을 남기고는 하였습니다. 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 재벌 집 막내아들에게서도 타이타닉이 언급되었을 정도로 인생 영화입니다.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사랑받는 영화입니다.
굿윌헌팅
영화 추천 두번째는 굿윌헌팅 입니다.
아마 죽기 전에 봐야 할 명작으로 항상 열 손가락에 드는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맷 데이먼,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 영화로 치유 물 영화입니다.
어린 시절 학대당한 천재 소년인 윌 헌팅은 엄청난 기억력과 수리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학대로 인하여 담배와 절도, 폭력 등 나쁜 행동을 서슴지 않는 불량 학생으로 자라났는데요.
MIT에서 청소부로 일하고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못하던 윌 헌팅은 대학원생에게 낸 수학 문제를 외워서 학교에서 답을 적어 냅니다.
출제자인 교수는 수학 문제를 푼 학생을 찾게 되는데 윌 헌팅이 법정에서 실형 판정이 나는 것을 지켜보게 됩니다.
판사의 허락을 구해서 풀려나는 조건으로 수학 문제를 풀고 정신 치료받도록 합니다. 교수님인 숀 맥과이어를 만나 윌 헌팅은 점차 닫혀 있던 마음을 열게 되는 영화입니다.
진정한 교수란 어떤 분인지 알 수 있었던 영화로 감동하며 보았습니다.
이프 온리
영화 추천 세번째는 이프온리 입니다. 이프온리는 로맨스 판타지 영화입니다.
2004년에 개봉하였으며 폴 니콜스, 제니퍼 러브 휴잇 주연입니다. 참고로 제니퍼 러브 휴잇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주 내용은 눈앞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남자가 다음날 자신의 옆에서 자는 연인을 보고 놀랍니다.
운명을 바꿀 수 있었다면 참 좋겠지만 운명을 거스를 수 없다는 듯이 남자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연인은 자꾸 죽습니다.
이에 더 늦기 전에 남자 주인공이 진정한 사랑을 운명의 날에 전달하는 애틋한 사랑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눈물을 흘리며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첫댓글 로맨틱해요 ❤️
타이타닉은 저도 봤는데 밑에 두 영화는 제목만 알고 있었어요. 대략적인 내용 소개를 보니 한 번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따뜻한 영화를 좋아하는군
추천하고 갑니다
타이타닉 재개봉할때보고 눈물을 흘리면서 극장을 나왘ㅅ던 기억이납니다… 나머지도 한번쯤 봐야겠습니다